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럴땐 웃긴 걸 자주 접해주면,

언제부턴가 웃게 됩니다. ^_________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건 어디서 찾으셨나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말그대로 개웃겨요. 비속어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딱 그대로네요.ㅋㅋㅋㅋ

너무너무 추워요 ㅠㅠ

정말 요즘 너무 너무 춥네요. 한겨울 같아요.ㅇㅅㅇ;;;

아 너무 공감되네요..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한숨에도 김이 서리는....

사실 저건 한숨이 아니라 입김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오늘부터 말을 하게 될것이며, 웃음이 넘쳐 날테고, 한숨도 사라지리라...
울곰님 쫌~ ㅋ 즐겁게 살아 봅시다요^^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포스팅은 다시 말하지만 춥다는 거예요.ㅋㅋㅋㅋㅋ
추워서 말이 없어졌고 웃지 않게 됐고 한숨(입김)이 늘어났다는 거예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네~ 잘 알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___________^

음.. 무슨 일일까요??
울곰님... 힘내세요...!!!

무슨일은요. 그만큼 춥다는 거죠.^^;;
다른 일은 없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엇. 제 얘긴데요~~~ㅜㅜ

그정도로 요즘 많이 춥죠??

힘내세요!!!!!!!!!! @khaiyoui 님 화이팅!!

너무 깊은 한숨을 쉬네요 .... 오늘도 힘내시구용 ~

사실은... 입김이라는 반전이~ㅎㅎㅎㅎ

춥다는 개념이
단순하지 않게 읽히지 않아서 인지
.
.
.
리스팀에 저절로 손이 갑니다.


정말로 '춥네요'

감사합니다.^________^ 리스팀이라니~~!!

따스한 겨울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