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돌잡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01-01.jpg











20180901-02.jpg











20180901-03.jpg











20180901-04.jpg











20180901-0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2주만에 겨우 쉬는 것 같습니다.

2주 동안 회사가 박람회에 참가해서 준비하고 참여하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지난주는 토요일도 반납하고 근무했답니다.


일요일은 우리 울이 돌잔치 하느라 바빴구요.ㅎㅎ
원래 9월 2일인데 사정이 있어서 당겨서 했습니다.

가족끼리 식사만 하려고 했다가 일이 커져서 급하게 예약하고 취소하고 예약 다시 하고 치르느라 울림이가 고생했죠. (수고했어 울림!)


그리고 안경이 오래되고 낡아서 코받침이 망가진 김에 맞췄다가 안경점에서 테 색깔을 맘대로 변경하고 하자 있는 제품에다가 가격까지 장난질 쳐서 비가 억수 같이 쏟아지는 날 두번이나 왔다갔다하며 환불하고 일이 많았네요.ㅋ (까치산점 COOL 안경점..=ㅅ=^)


오늘은 쉬고 있지만 내일은 또 박람회 마지막날이라서 또 근무해야 한답니다.ㅇㅅㅇ;;;
하루종일 서서 일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ㅇㅅㅇ;;;;;;;;;;;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기다려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또 올께요~(^_^)/

Sort:  

울이 첫돌 축하드려요.
아나운서가 되려나봐요.

가수일 거라 생각했는데 아나운서를 생각하시는 분이 더 많네요.ㅎ

눈 깜짝할 새 일년이 됐네요...
바쁜 와중에 울이 첫돌 같이 준비하구..
사회까지 보느라 너무 고마워요^^
아빠 울곰은 최고예요^_^)b

감사합니다. 고생했어요.^_^

첫돌 축하드려요.

연옌이될려나?!!가수?
박람회 돌잔치 안경 등등
바쁘셨네요. 늘 좋은일 가득하시길..^^

연예인!! 가수!! +_+ 협찬은 내꺼!!

협찬 예컨대?

벌써 돌잔치를했군요! 마이크를 잡았으니 아나운서로 키웁시다 ! ㅋㅋ회사취업하셨나보네요 많은일이있었네요

전 가수를 생각했는데~ㅎㅎ

헉~! 벌써 돌인가요? 울이 태어났다고 축하한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네요^^
울이 첫돌 축하합니다~~ 축하 풀봇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풀보팅!!

아구 아이다 마이크를 ?!!! 차세대 유재석이 되지 않을까요 ?! (외모말고)
하자있는 안경에 마음대로 제작하고 가격 장난질이면... 완전 양아친데요...

그러니까 말입니다.=_=^
정가 138000원 테를 188000원이라고 속였어요.
정가에서 50% 할인 행사 제품이긴 했지만 하자인 테만 바꾸러 갔다가 사기 친거 알고 너무 괘씸해서 환불했습니다.

헉 벌써 돌이라니.. 축하합니다.!

내일 일하신다니 ㅠㅠ.. 화이팅!!!

일 끝나고 퇴근 중 입니다.ㅎㅎ

무엇을 잡느냐 보다는 그걸 위해서 해줄 수 있는 부모가 되자고 ㅎㅎ 노력하겠다고 저는 생각 했습니다 ^^.

즐거운 시간 되셨기를 ㅎㅎ

저도 좋은 부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_^ V

워~워~
침착해요!

ㅎㅎ 사실 사회 보느라 긴장했었죠.ㅋ

혹시 울이가 유명한 방송인이나 연예인이 될지도~?
오호~ 미리 싸인을 받아놔야하려나봐요~^^/
조금 늦었지만, 울이 첫돌 축하합니다~^^/

그럼 좋죠~~ㅎㅎ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