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불토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30.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불토네요.ㅎㅎ

이번 주말은 집에서 여유롭게 쉬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시골 다녀와서 너무 한주가 힘들었거든요.ㅋㅋ

모두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_^


20180630-1.jpg



@fur2002ks 독거님 포스팅 보다가 깨달았는데 저 오늘 스팀잇 가입한지 1년째 되는 날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익 보이시죠? 헤헤~^_^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짱짱맨!!(>ㅁ<)/

첫돌잔치 하셔야겠어요.^^

ㅎㅎ 저희 울이 돌잔치도 할 생각이 없는데 여기서 돌잔치라뇨~ㅎㅎ

쏘쿨한 @woolgom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황홀한 @wonsama님이 그러는데 정말 섹시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개과장님!! 맛있는 개밥 사먹겠습니다~!!ㅋㅋ

울곰님도 첫돌을 맞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자!! 빨리 이벤트 가즈아~~ ㅋㅋㅋㅋ
특별히 울곰님께 풀봇~ 축하드립니다~ ㅎㅎ

151x151-18.gif
꺄하하하하!! 신난다!!

근데 이벤트라..ㅇㅅㅇ;;;

오 1주년 축하드려요!! 1년간 꾸준히 해오셨다니 대단하셔요.
저도 1년 후 기념할 수 있게 열심히 해야 겠어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또 일년을 꾸준히 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ㅎㅎ

우와 울곰님도 1년이 되셨다니 1년 너무 너무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일년이 되었네요!!>ㅁ< 1년까지는 1일 1포스팅이 목표였는데 지키지 못한..ㅠㅠ

울곰님 여유로운 주말보내세요^^

그렇게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 되었네요.ㅎㅎ

1년이 되면 케이크 모양이 뜨는군요 오호...ㅋㅋ 축하드립니다!
점점 더워지니 집에서 에어컨틀고 푹쉬세요ㅎㅎ

그렇더라구요.ㅎㅎ 내년 1년되는 날 또 케익을 볼 수 있었음 좋겠네요.ㅋㅋ

제가 첫돌이 될때쯤이면 스팀달러가 1만원은 넘어서있겠죠? ㅋ

그랬으면 정말 좋겠는걸요!!>ㅁ<

어머나 벌써 생일을 맞이하셨군요!! 축하드려요:)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벌써 일년이나 됐다니 스스로도 놀랍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