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3-01.jpg





20180213-02.jpg





20180213-03.jpg







20180213-04.jpg



안녕하세요. 게으른 울곰 입니다.ㅇㅅㅇ;;;;;

전 일단 먹는 욕심도 잘 없지만 천성이 게으른 곰이라 잘 찾아 먹지를 못합니다.

크지도 않은 냉장고에 음식이 들어가면 어디에 있는지 못 찾아서 못 먹고
귤이나 사과 같이 껍질을 까기 귀찮은 과일은 더 못 먹어요.ㅎㅎ

바나나는 그나마 배고프면 먹기는 하는데 그것도 정말 배고프지 않으면 안먹죠.ㅇㅅㅇ;;

그리고 핑계를 대자면 사실 손이 무언가를 계속 하고 있어서 손이 없어요.ㅋㅋㅋㅋ

컴퓨터를 하든가 핸드폰을 하든가 그림에서는 팔베개를 하고 있죠?ㅋㅋ

특히나 요즘은 멍하니 TV 보는 시간도 잘 없어서 더 못 챙겨 먹었더니 3분의 2는 버렸나 봅니다.ㅇㅅㅇ;;
전 TV 보는 시간이 유일한 먹는 시간이예요.ㅎㅎ

정작 제가 먹은 귤은 5개 될라나..=ㅅ=;;

돌이켜보니 아.. 아깝네요.;;;;; 반성.. 반성..;;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시네마서비스? 뭘까요? 궁금하네요~ㅎ

울곰님이 기존 작품이나, 새로운 주제로 7장 이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주시면, 제가 스틸컷으로 애니메이션 비슷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그 첫번째 성과가 나옵니다. 기존에 소요님 작품으로 만들어 둔 것이 http://70.36.99.147/makeframe/movie3.php 입니다. 즐거운 설명절 되십시오. 울곰님 ^^;;

멋지네요~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전 어어지는 이야기가 없이 단편적인 거라서..ㅇㅅㅇ;;
이야기가 나오면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ㅋㅋㅋㅋㅋㅋ 게으른 울곰님~ 새해엔 부지런 한 곰이 되시길...
아님 울이가 빨리 커야하나! ㅎㅎ

울이가 크는게 더 빠를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저희 신랑님도 안챙겨 주면 절대 안먹어요
그림이 딱 저희집 내용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은 대부분 같나 봅니다.ㅋ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앞에 까줘야먹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 왠지 동질감이 느껴집니다.^_^

아내분께서 큰아들 하나 더 키우시는 것 같아요 ^^

누구나 다 남편은 아내에게 큰아들인 줄 알았는데!!!!!!

아 아깝네요ㅜㅜ 누워서 귤까먹으면서 티비보면 꿀맛인데ㅜ
와이프님 옆에 있으때 무조건 귤귤귤 까달라고 하세요 ㅎㅎ
버리면 아깝나나요 ㅎㅎ 저녁맛나게 드세요 ㅎ

정작 누워서 TV 보는 시간이 요즘 잘 없었어요. 뭔가 계속 바쁜 느낌...ㅇㅅㅇ;;;;;
@woollim 울림이도 울이 보느라고 바빠서 귤 까달라고 할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

꺅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ㅋㅋ 팔로우+보팅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__________^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ㅋ

안까주면 안먹는거... 제남편...하하하하....닮앗어요

야호! 여기도 동지 발견~ㅎㅎ

ㅎㅎ 그래도 따뜻한 이불안에서 까먹는 귤맛은 최고입니다 ^^

저도 그러고 싶네요.ㅎㅎ 하지만 이제 귤은 다 사라졌습니다.ㅇㅅㅇ;;;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