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파닥 파닥

in #kr6 years ago

20180325-01.jpg











20180325-02.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스팀잇 하느라 늦게 자서 그런지 아침마다 피곤하네요.ㅇㅅㅇ;;;;;;;

계속 누워 있고 싶지만 오늘도 어제 갔던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가야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일찍 포스팅을 남겨봅니다.ㅎㅎ

어제 카시트를 싸게 살려고 전시상품을 예약해 놨거든요.ㅋㅋ

전시상품은 5~6만원 싼 대신에 오늘 전시가 끝나야 수령이 가능하고 배송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포스팅 하고 준비해서 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얼른 움직여 봅니다.

아이를 같이 대동해서 나가야 하니 요즘 어디 나가는 게 준비만으로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드네요.ㅎㅎ

그럼 이만 움직이러 갑니다. 파닥!! 파닥!!

Sort:  

이벤트 당첨 되셨어요^^
https://open.kakao.com/o/sr4P2uH
카톡방으로 오세요~

야호!!! 감사합니다~>ㅁ< 신난다~!!

오호 주말인데 부지런하시네유!! ㅎ 아이들과 가는건 정말 일이죠 ㅠㅠ 할일 호다닥 끝내시고 기분 좋은 주말이 되시길 바랄게요!

전 느리고 게을러서 부지런하지는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_^ 스팀챗 이이디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당첨자 발표 포스팅에 댓글로 남겨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4nyngn-500

파닥파닥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아이 카시트 구매하시는군요. 저는 한국에 있는동안 카시트 대여하려고 하는데 한달대여에 5만원정도 되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잠시 머무는 거라면 카시트 대여가 당연히 좋겠네요~^^

파닥 파닥 ~~
정말 재밋네요 ㅎㅎ
조심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ㅅ^ 좋은 카시트 싸게 잘 사서 왔습니다.ㅎㅎ
근데 구경하다가 다른 추가 지출이..ㅇㅅㅇ;;;;

👨 아부지 힘내세요~ 파닥파닥 자꾸 보게 되네요 - 고개를 돌려 옆으로도 보고 갑니다 ㅋ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파닥 파닥~

집순이인 저도 파닥파닥~ ㅎㅎ
먼지낀 주말이지만 밖으로 나왔답니다
나오니깐 좋으네용ㅎㅎ

주말 내내 미세먼지 장난 아니었는데 그래도 좋았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우리 애기 더 어릴때 킨텍스에 베이비페어 자주 갔던게 생각나네요~

자주 가셨었군요. 전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_^ 볼게 많더라구요. 지갑 털리는 곳..ㅇㅅㅇ;;;

ㅋㅋㅋㅋㅋㅋ 파닥파닥 귀엽네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잘 다녀왔습니다.^__________^ ㅎㅎ 그리고 뒤늦게 피곤이..ㅇㅅㅇ;;

저도 오늘 일만 아니었으면 안락한 이불 속에서 파닥거리고 있었을텐데!! ㅎㅎㅎ

주말에 일하셨군요.ㅇㅅㅇ;;; 수고하셨습니다~ 한주도 화이팅 하세요.^^

오호! 그럼 팁이 있었군요~ 아가랑 같이 다니려면 필요한게 많죠;;ㅋㅋㅋ
파닥파닥 거리는게 너무 귀엽네요!ㅋㅋ

맞아요. 필요한게 왜 이렇게 많은지 구경갔다가 지출이 더 많아 졌네요.ㅋㅋ

본래 가서 보면 살게 더 많이 생기죠...ㅋㅋㅋ

맞아요. 안보고 모르고 있을때는 필요한지도 몰랐는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39.71
ETH 3448.8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