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건강검진

in #kr6 years ago

2018021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우리 울이 첫 건강검진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_^

다 정상이고 잘 크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의사 할아버님 이신데 엄청 단호하세요.ㅋㅋ

처음에 모유가 부족해서 분유랑 혼합으로 먹였었는데 분유 안된다고 강제로라도 모유만 먹이라고 그러시고.ㅎㅎ

보행기 절대 금지파 이신 것 같으신데.

다음에 가면 8개월 이후에는 괜찮냐고 물어 봐야 겠어요.ㅇㅅㅇ;;

보행기라도 없으면 놀아주는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갈수록 쉽지 않을 것 같아서.ㅋㅋ

아무튼 TV는 안좋다고 이미 알고 있어서 안보여 주고 있었는데 모니터도 안좋다고 하니 제가 울곰 그릴때 @woollim 울림이가 아빠 보라고 울이를 안고 보여주는 것도 자제해야 겠네요.

이미 많이 보여 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이야 미안..ㅠㅅㅠ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한 하루 되시구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곧 설연휴니까요~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_^ 오늘도 화이팅~!

안 되는 게 너무 많네요 ..커피 안 되는 건 으윽 ㅠㅠ ..정말 단호박 ㅎㅎ 그래도 아이가 잘 자라고 있다니 다행이에요 : )

모유를 먹여서 안된데요~ㅎㅎ 분유도 먹이지 말라고 하고.
결국에는 다 안되는거~ㅋㅋ

울이 잘크고 있네요. 보행기가 안되면 울곰님 어부바 해야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 건강하게 자라렴 울아!!
울곰님도 활기차게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ㅎ

그래서 안고 있느라고 고생하고 있습니다.ㅋㅋ 특히 @woollim 울림이가..ㅠㅅㅠ

아무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_^ 남은 한주도 잘 보내세요~!!

설연휴가 더싫은 며느리입니다
그래도아직 아기가 없어서 조금 편하긴 하지만
제사없는곳에서 살고파용~~
image

아... 이미 늦으셨네요.ㅎㅎㅎㅎㅎ
요즘은 제사 안지내는 집도 많던데.;;
결혼전에 제사 있냐고 물어 보셨어야 했어요.ㅋ

하지말아야할것들이..많네요~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니~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좋다는건 하지 말아야죠~ㅎㅎ 아이를 위한 거니까요.^ㅅ^

앗 .. 저는 정말 방목형으로 키웠나봐요 ;;; 보행기 타고 싶어하면 태우고 아기프로그램 나오는 티비도 보여주고 막 그랬는데 ㅜ

저도 어머니가 태어난지 한달 되었을 때부터 TV 보여줬다고 하더라구요.ㅇㅅㅇ;;
그래서 눈이 나쁜가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행기 많은 고민을 하는 시기인 것 같은데...
조금씩 잠깐 타는것은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ㅎ

ㅎㅎ 어차피 지금은 너무 어려서 보행기를 못타니 괜찮습니다.ㅋ
좀 더 큰 다음에 괜찮다고 하면 태워볼까 생각중입니다. 잠깐 잠깐은 괜찮겠죠.^ㅅ^

하하 너무 필사적으로 따르진 않으셔도 될거같습니다ㅎ
사람마다 차이라는게 존재하니까요.

ㅎㅎㅎㅎ 뭐 지켜서 나쁠건 없겠죠?!ㅋㅋ

울이 잘 크고 있군요~ ^^

네 건강히 잘 크고 있습니다.^_______________^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