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구매하지않으면 전혀 확률이 없으니 매주 구매하는데 정말 1등 힘드네요.

맞아요. 저도 희박한 기회지만 잡으려고 구매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애구 드디어 로또계에 입문하시는건가요.. 로또는 안 권하고 싶은뎅.ㅠ

매주 산지 몇달 됐어요.ㅎㅎ
현실의 벽을 넘기에는 요행 말고는 가능성이 없겠더라구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율곰님 최근 포스팅이 없어 방문만하고 갑니당 즐건 불금되세요~

전 1-2주에 한번 포스팅 하니까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인사만 드리구 갑니당^^

감사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하나도 안맞았는데.. 운이 좋으십니다요!!!!!!! ㅋㅋㅋㅋ

좋은 건가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노노 ......확률상 지극히 정상입니다. ㅋㅋㅋ

노노~ 인정할 수 없습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iOS

1등 당첨 ㄱㅈㅇ

가즈아~^ㅁ^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저렇게 나오기도 쉽지않을듯...
뭐 로또가 로또죠!! 그냥 즐깁시다~

ㅎㅎㅎㅎ 아는 형님도 그렇게 말씀 하셨죠~^____^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로또 맞추기가 더 함들어졌어여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었네요.ㅠㅅ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전엔 5개도 맞췄는데...
요즘은 3개 맞추기도 힘들어요;;

5개나!!!!!!!!!! 전 4개 맞춘거 한번이 최고예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자동도 아닌 손으로 써서 맞췄습니다 ㅎㅎㅎ
그때 제 생일날인 22를 썼으면 최소 2등은 됐을텐데 ㅡㅜ
아직도 기억에서 잊혀지질 않네요 ㅋ

대박!! 정말 잊혀지지 않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ㅠㅠ 저도 비슷했습니다...

흑... 천운을 타고나야 하나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