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먄웹투너" 마크다운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soosoo 님께서 진행하시는 "스티먄웹투너"의 작가목록이 들쑥 날쑥해서 수정해 보았습니다.
@soosoo 님께 직접 전달하고 싶은데 방법을 못 찾아서 포스팅으로 대신 합니다.

참고로 모니터 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모바일에서는 어색할 수 있습니다.


https://steemd.com/kr/@woolgom/4ff2tb - 마크다운 보기

▼여기 바로 아래 소스부터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_^



@carrotcake
블럭체인툰, 단편들



@cagecorn
단편들



@kr-marketing
스팀잇 마케팅



@dianamun @meitaya
식물은 처음입니다만



@leesongyi
금요툰, 단편들



@webtooner
그저 그런날



@solnamu
육아웹툰 - 큼이네 집



@tata1
코인만평, 꿀古典, 마니어 스토리, 붓툰



@mmcartoon-kr
캘리의 식단, 존버 앤 캘리



@twohs
부부 세계여행 웹툰



@cheongpyeongyull
대박, 단편들



@wony
신비한 웹툰 서프라이즈, 단편들



@woolgom
울곰 다이어리



@ryh0505
패러디



@leesol
단편들


Sort:  

찾아보기 힘들던데... 정리의 달인이시군요.

@soosoo 님께서 하신 걸 조금 더 정리한 것 뿐입니다.ㅎㅎ

찾아보기 힘들던데... 정리의 달인이시군요.

얼마전에 이모티콘 정리하면서 마크다운을 해봤더니 할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오~! 깔끔하게 정리하셨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써봤다고 두번째는 좀 더 쉬웠습니다.ㅋㅋ

오호 👍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한눈에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 근데 @soosoo 님이 안 보신 것 같은..ㅠㅠ

정리 잘 하셨네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 V

보기 깔끔하고 좋네요! 리스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 ㅎㅎ

우와! 예술가는 다르네요. 짱입니다.^^

전 예술가도 아니고 그리고 그림 그리는 거랑은 상관이 없어요.ㅎㅎ;;

각자 다른 개성이 한곳에모아서보니 너무귀엽네요~~^^보는분도 보기편해 좋아하실것같아요

@soosoo 님께 쓰라고 만들었는데 아직 못 보신 것 같아요.ㅠㅠ

깔끔합니닷 🙆🏻‍♀️

감사합니다~^ㅁ^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