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추워!!!!!!

in #kr7 years ago

20171212-01.jpg







20171212-02.jpg







20171212-03.jpg







20171212-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부터 더 추워져서 너무 춥네요. 손도 시렵고.=ㅅ=;;;

온풍기를 옆에 끼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손은 시렵네요.ㅋ

손은 시려워도 꿋꿋히 스팀잇은 해야죠!!!!

모두 두툼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아프면 스팀잇을 못하니까요.ㅋ

그럼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PS : 실제로 누군가에게 화를 내지는 않았습니다.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tumble 님도 화이팅!!

정말추워요 ㅠㅠ 저도 히트텍을 사보려고 고민중입니다..

히트텍을 입어도 춥네요.;;;; 그래도 없는 것보다 났죠!! 얼른 더 추워지기 전에 장만하세요~!!

진짜 추워요. 모자/목에손수건/레깅스/기모바지까지 입어도 추워요 ㅎㅎㅎ 몸조심하세요.

저도 모자, 스웨터, 히트텍, 패딩, 기모바지 까지 입었는데도 춥네요. 벌써 여름이 그리워 집니다.ㅎㅎ

오늘 너무추웠어요 진짜 ㅠㅠ
이러다 감기걸리는건 아닐지 걱정되네요....
울곰님도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감기 안걸리시게 든든히 입고 다니세요.^^ 따뜻한거 많이 드시구요~!

왠지, 이런 추위를 핑계로, 아내와 아이들 손잡고 입으로 호~~~ 해주실 듯한 울곰님... ^^ 쎈스쟁이 울곰님~ ^^

제 손이 제일 차가운걸요.ㅋㅋㅋㅋㅋ
가족들은 다 집에 있으니까 안추워요.ㅋㅋㅋㅋㅋ

진짜 요즘은 밖에 나가기 무서울 정도로 추워요!!!!!!! 오늘도 이불과 사투를 벌이느라 너무 힘들었네요.......ㅋㅋㅋㅋㅋㅋ

이불속은 천국이죠.ㅎㅎ 밖은 지옥 같은 날씨니까요.ㅋㅋ

화내면 조금 열나긴 할거에요. 울곰님 화(이팅)!!!ㅎ

크아아앙!! 화이팅 입니다!!>ㅁ<

오늘 진짜 어마어마하게 추운 거 같아요. ㅇ_ㅇ
그래서 전 점심도 안 먹고 사무실에 박혀 있었답니다. :)

내일은 좀 나아질까요?

춥다고 점심을 안먹으면 더 추워요. 속이 비면 얼마나 춥다구요~!!

정말 너무너무 추워요 ㄷㄷ 오늘 한국이 러시아보다 춥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헐... 러시아보다...;; 러시아는 안가봤지만 러시아는 춥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거기보다 춥다니.
왠지 날씨가 장난이 아니긴 하더라구요.ㅇㅅㅇ;;

ㅋㅋㅋ 춥다고 화내면 이상한 사람이죠^^ 울곰님도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화내고 싶은 날씨 아니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fur2002ks 독거노인님도 따뜻하게 다니세요~~ 오늘도 엄청 춥네요.ㅇㅅㅇ;;
퇴근길이 두렵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