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결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20-01.jpg











20180220-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문득 결혼했던 그때가 떠올라서 써봅니다.

2013년 1월 5일에 결혼했으니 벌써 5년이나 되었네요.ㅇㅅㅇ;;
시간은 정말 빠릅니다.ㅎㅎ;;;

그때 결혼식 할때 얼마나 정신이 없었는지 긴장도 많이하고 예민한 상태에서 예정에 없던 돌발 상황에 난리도 아니였죠.ㅋㅋ

식 끝나고 밥 한술 먹으려고 하면 인사하러 와서 인사하고 밥 한술 먹으려고 하면 또 누군가가 인사하러 와서 인사하고 음식도 제대로 못 먹었어요.

결혼식장 측에서도 신랑 신부가 제대로 못 먹을 걸 알고 따로 식사를 주더라구요.

그때 스테이크가 여태까지 먹은 스테이크 중에 제일 맛 있었습니다.+ㅅ+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다음날 신혼여행을 위해 잠만 자려고 잡은 비지니스 호텔에 도착해서는 바로 바닥에 둘다 뻗어 버렸습니다.

긴장도 풀리고 피곤은 쏟아지고 어떻게 먹었는지도 모르는 음식에 체해서는 움직일 수 가 없었죠.

서로 등 밟아주고 겨우 살아 났습니다.

그만큼 결혼은 너무 힘들더라구요. 두번은 못 하겠어요.ㅋㅋ

결혼 두번하기 싫어서라도 앞으로도 잘 살아야 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울곰과 @woollim 울림은 곧 배고프다고 야밤에 컵 라면 사러 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 V

ㅋㅋㅋㅋㅋㅋ마지막 두번째문단 빵터지고 갑니다

잘 살아야 한다는거요?ㅎㅎ

저는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제 형이 결혼 할때 가족인 저조차도 정신없고 힘들더라구요 당사자들은 오죽할까요 ㅋㅋ 결혼 두번하기 싫어서라도 라니요 ㅋㅋㅋㅋ

맞아요. 정신 없어요. 제 친구는 결혼식 시작하기 전에 분명 인사했는데 식사 다 하고 갈려고 인사했더니 왔냐고 다시 인사 하더라구요.ㅋㅋㅋㅋ

ㅎㅎㅎ 결혼식을 봤는데 진짜 노동이더락 요 제 여동생도 첫날은 호텔에서 숙면 취했다라고 하더라구요

첫날밤 그런거 없습니다. 무조건 숙면하게 되요.ㅋㅋㅋㅋㅋ

두번은 못하더라도 한번은 꼭 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올해 입니다!! 올해 꼭 하시길 응원합니다!!+________+

저도 등이 아프고, 호텔방에 쓰러져도 좋으니..
제 반쪽을 좀 만나보고 싶네요. ㅜㅠ
얘~ 반쪽아~ 들리니? 태어는 났니?
우리 이번 생에 보긴 보는거지? 또르르...

Bwf8FLB.gif

같은 회사에 신입 사원은 어떻게 되었나요?? 버스에서 자주 만나는 아가씨는요??ㅎㅎ
용기 내보세요~^_^

신입사원은 그 이후로 딱 한번 더 봤습니다.
사무실로 들어가는 뒷모습? ㅜㅠ
버스 처자는... 음... 저도 거울은 볼줄 아는 지라.. ㅜㅠ

같은 회사 신입사원 !!!!!! 진전이 없으신건가요?!!ㅜㅜ

같은 회사는 아니구요.
아랫층 회사입니다. 사실상.. 일주일에 한번 마주치면 많이 마주치는거죠. ^^;

아 같은 빌딩이라도 얘기하는걸 회사라고 ... ㅜㅜ

그림과 글 둘다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반칙입니다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할매미소가 나왔다는...

친구들 결혼하는 걸 보면 정말 다들 정신이 없어 보이더군요ㅋ 그래도 생에 한번은 하고 싶은 결혼 입니다ㅋㅋ

여기 결혼 하고 싶으신 분들 많이 계신거 같은데 스팀잇 내에서 밋업만 하지 말고 단체 미팅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ㅋㅋ

그림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네요~~^^
자주 보러 올게요

감사합니다.^_^ 자주 봐주시면 제가 영광이죠~!!

킄킄!! 저도 결혼하는 날 식 다 끝나고 따로 남편이랑 지쳐서 먹은 스테이크가 맛있었던것 말고는 아무런 기억이...ㅋㅋㅋ 그래서 다들 사진으로 기억을 재생산(?)하나봐요 ㅋㅋㅋ

전 결혼 앨범 두번 다시는 안보는 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결혼하고싶은 사람들 다모여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 내에서 단체 소개팅 해야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