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우린 졸라 젊다.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20180321-0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salmonbooks 연어책방 님과 @grapher 낭만그래퍼 님께 받은 이벤트 상품 후기 입니다.ㅎㅎ

요즘 엽서랑 궁합이 잘 맞는건지 전에 @salmonbooks 연어책방 님께 이사림 작가님의 엽서세트 3종을 받은지 보름만에 다시 또 엽서에 당첨되었네요.^_^ (참조 : https://steemit.com/kr/@woolgom/3fgzap-3)


20180321-02.jpg

너무 멋진 엽서들이라 고이 모셔두기에는 아까워서 거실 한쪽 벽에 다 붙여버렸습니다.ㅋㅋ
맨 위에 개성있고 재미있는 문구의 '우린 졸라 젊다' 포스터 두장은 @salmonbooks 연어책방 님께서.
아래 멋진 사진 엽서 13장은 @grapher 낭만그래퍼 님께서.
그 아래 일러스트 엽서 2장은 다시 @salmonbooks 연어책방 님께서 주셨습니다.ㅋㅋ


20180321-03.jpg

사진이 예쁘게 안나와서 옆에서 한장 더 찍고.
'우린 졸라 젊다' 포스터를 보면서 우린 젊다고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ㅋ


20180321-04.jpg

엽서만 따로 한장 더 찍고.ㅎㅎ
사실 @grapher 낭만그래퍼 님의 사진엽서는 꽤 오래전 100팔로워 이벤트 였는데 이제 도착했네요.ㅎㅎ
이벤트가 2월 초였는데 준비가 오래 걸리신다고 따로 연락도 주셔서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근데 우체국 소인에는 3월 14일 이라고 되어있는데 19일에 도착했네요.ㅎㅎ

@salmonbooks 연어책방 님의 그림엽서는 어제 20일에 도착했습니다.

그 사이 하드가 날아가고 멘붕이 와서 좋은 일이 있음에도 손에 잡히질 않아 뒤늦게 모아서 한번에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salmonbooks 연어책방 님과 @grapher 낭만그래퍼 님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______________^

좋은 선물 받아서 빨리 기운낼 수 있었습니다.

후기를 미루면 안된다는 정신적인 압박으로 일어났거든요.ㅋㅋ

거실 벽에 예쁘게 붙여놓은 엽서들은 @woollim 울림이가 엽서 보낼 일 있을때 하나씩 쓰겠다고 하네요.=ㅅ=;;

난 아까워서 못 쓰겠는데.ㅠㅠㅠㅠ

이녀석!! 내 엽서를 노리다니!!!!!!

그럼 마지막으로 울곰 답게 울곰으로 장식하며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ㅅ^


20180321-05.jpg

Sort:  

졸라 젊고싶은 1인으로서 이뿐 엽서 잘봤어요.

저도 영원히 젊고 싶은 마음에 붙였습니다.ㅋㅋㅋㅋ

thanks for posting it i love it

Thank you.^_^

와! 이벤트 당첨이 엄청많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 멋진 엽서들이네요:>

엽서 이벤트랑 제가 궁합이 맞나봐요.ㅋㅋㅋㅋ

대박!!이벤트 당첨 축하해요 !!!
벽에 장식하니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벽이 항상 비어있어서 뭘 붙이고 싶었는데 결국 이뤘습니다.ㅋ

엽서 포스터 무진장 이쁜데요!??!?!
한쪽 벽면 꾸며놓으신것도 이뻐요 ㅠㅠㅠ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터랑 엽서들이 예뻐서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노래한번 대박이네요~
멋진 엽서 축하드립니다~ 울곰님^^

감사합니다.ㅋㅋ 프로필 사진 바꾸셨네요.^_^ ㅎㅎ

Loading...

젊은이의 엽서포스터 전시회군요. 아주 보기 좋네요, ㅎ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_______^ 히히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언제나 항상 늘 감사합니다. 짱짱맨~!! 예~!!

한쪽 벽을 멋지게 만든 분은 울림님이겠지요?

아니요.ㅋ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저 시계도 제가 다 한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참 ~~아기가 ^^
시계도 멋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