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당첨 후기 이사림 작가님의 엽서세트 3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salmonbooks 연어책방님의 이벤트에서 당첨된 이사림 작가님의 엽서세트 3종의 후기 입니다.^_^

운좋게 지나가다 이벤트를 참여하게 되었는데 덜컥 당첨이 되었네요.ㅋㅋ

그리고 오늘 낮에 자다가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20180306-01.jpg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주소를 가렸습니다.ㅎㅎ

연어책방님께서 귀여운 울곰을 직접 그려주셨네요~^ㅅ^
저도 우편물 받고 저 표정이었답니다~ㅋㅋ

20180306-02.jpg

이사림님의 엽서세트 입니다.
심플하면서 개성있는 그림이 귀엽고 예쁩니다~!!!!+_+

제가 또 이런거 좋아라 하는데 단박에 당첨되서 얼마나 기쁜지~!!! 신나!! 신나!!

연어책방님께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ㅁ<

사실 요즘 너무 피곤 했는지 머리도 이틀 동안 아프고 아침에 코피까지 쏟아서 기운없이 뻗어서 자고 있었는데 우체국 아저씨가 전해주셨습니다.

오늘 포스팅 어떻게 때울까 고민하면서도 기력이 없어서 어찌될지 몰랐는데 갑자기 기운 업!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_^

@salmonbooks 연어책방님께 좋은 선물과 포스팅 소재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예쁘게 잘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까워서 못 쓰겠어요.ㅋㅋ

우체국 아저씨도 감사합니다.^_^

20180306-03.jpg

Sort:  

ㅋㅋㅋㅋ 깨알같은 울곰 그리기
감쪽같이 속았네요 ㅎㅎㅎ

눈치 못챈 너가 둔하거 아냐??ㅋㅋㅋㅋ

울곰님 당첨축하해요!
당첨같은거 쉽지 않은데 대박이네요!ㅎㅎ

운이 좋았습니다.^_^ 주사위 던지기 였는데 숫자가 잘나왔습니다.ㅋ

오!! 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________^ V

와!!당첨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밑에는 울곰님 찬조 출연인가요? ㅋㅋㅋㅋ

찬조까지는 아니고 그냥 얻어 탄거죠~ㅎㅎㅎㅎ

축하드려요. 울곰님. :)

조금 쉬세요. 울곰님. 코피까지 흘리시다니. ㅠ

어제는 코피 흘리고 오늘은 커피를 먹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오... 그림이... 단순하면서도 이뻐요... ^^ 귀여운 엽서 당첨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그림이 제 스타일이더라구요.ㅋㅋ

당첨축하드립니다~!
정말 기쁘신것 같네요

^__________________^ 선물은 항상 기쁘죠~ㅋㅋㅋㅋ

정말 귀여운 엽서네요~^0^
우편봉투에 울곰님 그림까지 그려주시고~
울곰님 몸이 안좋으신가봐요~ 코피까지 ㅠ.ㅠ
언능기운차리세용~

네 몸에 좋은 것 좀 챙겨 먹어야 겠습니다.ㅇㅅㅇ;;;;

엽서 그림체가 귀엽네요!
푸들 위에 올라타있는 울곰이도 ㅋㅋㅋ 귀엽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이웃 알아가네요
ㅠㅠ 아이쿠 몸 조심하세요ㅠㅠ
아프면 건강관리 못했던 게 가정 후회되더라고요

저도 항상 건강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는데 왜 갑자기 요즘 몸이 안좋은지 모르겠네요.ㅇㅅㅇ;;;
조심하고 무리한 것도 없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2.80
ETH 2605.9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