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출근길 고양이와 함께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09-01.jpg

출근길 고양이와 함께


20180909-02.jpg

출근길 고양이와 함께 - 다음날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출근길에 자주 만나는 고양이입니다.

볼때마다 고양이 처럼 나도 저렇게 함께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 내일은 월요일..=ㅅ=;;

Sort:  

곰이랑 고양이가 은근히 어울리네요.

어울려 다행입니다.^_^ ㅋ

다음생엔 부잣집 어여쁜 막내딸이 키우는 고양이로 태어나고 싶다는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꿈이 크시네요.^_^ ㅋㅋ

고양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한쌍이에요!

감사합니다.^_^ ㅎㅎ

상팔자죠 ㅎㅎㅎㅎ
2년째 제 가 제공하는 조반을 드시는 길냥이님
아직 한번도 제 터치를 허용한 적이 없습니다. ^^

고양이의 매력은 도도함이죠.ㅎㅎ

하핳ㅋㅋㅋㅋ 고양이가 너무 여유로워보여요

이게 자유다 라는 느낌으로 여유를 즐기더라구요.ㅎㅎ
난 졸린 몸 이끌고 출근 중인데..ㅠㅠ

냥이와 캐릭 케미 폭발~!

귀욤~! 귀욤~!
귀욥다냥~♥

감사하다냥~=^ㅅ^=

ㅋㅋㅋ고양이와 울곰케릭터 왠만한 영화보다 멋진 CG 인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이것이 울곰 스타일이죠.^_^

쉬고 싶은건가요????? ㅎㅎㅎ
울곰님 출근전까지 푸욱 쉬세요 ㅎㅎ

오늘도 쉬고 싶어요. 다리가 무겁고 머리가 출근을 거부하네요.ㅇㅅㅇ;

이번주는 저도 바쁠것 같아요.
일도 바쁘고 모임도 있고... 체력이 고갈될듯...^^;;

화이팅 입니다!! 전 요즘 만성피로 같아요.ㅠㅠ

내일은 금요일... ㅋㅋ
금방 가네유~ : )

피곤이 몰려오는 금요일이네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