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암흑기

in #kr6 years ago

2018081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암호화폐가 침체기 인줄 알고 있었는데 침체기가 아니라 암흑기 였네요...

스팀달러 보상도 안되고 있다는 걸 얼마전에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

왠지 스팀달러가 안모이는 것 같아서 제가 그만큼 활동을 못해서인가 보다 했는데...

스팀의 가치가 떨어질 때로 떨어져 스팀달러 보상이 없는 거 였네요.ㅠㅠㅠㅠㅠㅠ


흑... 황금기는 짧고 암흑기는 아주 기네요...


그럼 모두 꿀 주말 되시고 화이팅 입니다~!!!!!!!!>ㅁ<

뭐 언젠가 살아나겠죠.ㅇㅅㅇ+ ㅋ

Sort:  

그랬었군요.정말 모든면에서 힘든 시기이네요.

뭐 이또한 지나가게 되겠죠.ㅎㅎ

우리 울곰님 오늘 그림이 넘 좋습니다^^
동굴 속 등불 덕분에 밝아요
^^

괜찮아요 울곰님이 비춰주고 계시니 ~살아날꺼에요.

정말 그랬으면 좋겠네요.^_^

스달 지급 퍼센트가 조금씩 줄더니, 이젠 지급이 정지됐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암흑기.. 맞네요.

근데, 전 울곰님의 그림에만 눈이 가네요.^^

감사합니다.^_^ 화이팅 할께요!

기나긴 암흑기에 울곰님이 빛인가봐요~!!♡

저는 활동이 뜸한 스티미언이라 빛은 아닌것 같아요.ㅋㅋ

저도 스달 지급이 정지된거 보고 암흑기구나 싶었습니다... 곧 황금기 되겠죠 ?!!

음.. 과연 될까요??ㅎㅎ

올해안에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ㅜㅜ

요즘 앞을 내다보기 어렵게 캄캄하죠.ㅇㅅㅇ;;

토닥토닥.. 살아나면 다행이 아니까 싶지만..
그래도 살아나면 좋겠네요.

살아나야죠. 안그럼 스팀잇도 사라질지 몰라요.ㅠㅠㅠㅠ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는 가고 스팀잇은 가즈아~^_^

밝게 비춰주세요
코인아 힘내라

ㅎㅎ 요즘은 가즈아~ 외치는 분들도 없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