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11월 11일

in #kr7 years ago

20171111-01.jpg





20171111-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_^

오늘은 11월 11일 입니다.

흔히 말하는 빼빼로 데이죠.

빼빼로 많이 주고 받으셨나요?!ㅎㅎㅎㅎㅎ

@virus707 오치 님께 얼마전에 받은 빼빼로 쿠폰으로 빼빼로를 전달했습니다.ㅋㅋㅋㅋ
(더 이상 @virus707 오치 님의 이벤트가 없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마음이 아픕니다.ㅠㅅㅠ)

하지만 오늘은 사실 빼빼로 데이가 아닙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울림이 생일입니다.ㅇㅁㅇ;;;;;;

ㅇㅁㅇ;;;;;;;;;;;;;

....

오늘 양력 생일부터 음력 생일까지 쭉 자기 생일이라고 하네요.ㅇㅅㅇ;;;;;;;;;

아... 그냥 빼빼로로 때우면 안될까...ㅇㅁㅇ;;;;;;;;;;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_________^

빼.. 빼빼로.. 빼빼로.. 따위.. ㅜㅠ

빼빼로 데이에 상심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젓가락 데이를 만들었습니다.ㅎㅎ

오늘이 생신이셨군요 :)
생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_________^ ㅎㅎ

ㅋㅋㅋ 이상한거 만들지마ㅋㅋㅋ
양력 음력 생일 다 하는것도 이상한 거 아닌가요ㅋ

양력, 음력만 하면 다행이죠.ㅎㅎ
양력부터 음력까지 쭉 생일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무슨 데이~ 이런것 잊고 산지가 오래되었네요...ㅋ
양력, 음력 다 생일 맞긴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주말입니다^^

양력부터 음력까지 쭉 생일 이라는 것이 함정!!ㅎㅎㅎㅎ

ㅎㅎ올해는 빼빼로데이 실감이 잘 안나는것같아요
오늘 하루 내내 빼빼로 보질 못해서 그런가..

저도 @virus707 오치 님 없었으면 빼빼로 못 봤을 거예요.ㅎㅎㅎㅎ;;

빼빼로 데이라...
그게 무슨 날이죠?
(현직 솔로)

생일축하드립니다ㅎㅎ

빼빼로 데이는 빼빼로 만드는 회사에서 빼빼로 많이 팔겠다고 만들어낸 날이죠.ㅎㅎㅎㅎ

양력이든, 음력이든...ㅎㅎㅎ 빼빼로로 때우기엔...(미워미워 실망이야 라는 말을 들으실수도.... > O < ...ㅋ)

아무리 그래도 미워미워 실망이야 라는 말은 안할걸요?!
아내가 그런 사람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빼로로 때우시진 않으셨죠? ㅎㅎ
절대 잊을 수 없는 날짜네요. ^^ 너무 좋아요~
생일 진심 축하드려요~ 울림님~~ 올해는 아이까지 있어서 생일이 더 특별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2.37.57 PM.png
행복한 시간 되셨기를 진심 바랍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시고요~^^

감사합니다.^________^
빼빼로로 때울 수 는 없죠. 빼빼로로 때우면 제가 아마 죽을걸요?!

히히 전 빼빼로 엄마에게 선물했지요

어머님께서 좋아하셨겠네요.^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3.89
ETH 2670.06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