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싱가폴 팜비치 레스토랑 예약팁 & 레이저쇼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우주우에요 :^)

오늘 포스팅은 싱가폴 팜비치 레스토랑 예약과 팁이에요!⭐️

image


상호: Palm Beach 팜 비치 레스토랑

주소 : 머라이언파크 앞 원풀러턴 호텔 1층


이 레스토랑의 매력은 먹으며 즐길수있는 야경이에요

팜비치레스토랑은 안에서 드실거면~ 그날 가면 되지만!

밖 야외 테라스에서 드실분들은 꼭 미리 예약해야해요!!

저희때는 이메일로만 예약이 가능했는데 !

⭐️예약TIP!! 사이트가 생겼어요 :^) ⭐️

요기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따로 회원가입없이 ~ 간단한 정보 입력 만으로 예약이 가능하답니당 ㅎㅎㅎ

https://www.chope.co/singapore-restaurants/restaurant/palm-beach-seafood?sub_source=google_map

image

마리나베이센즈 호텔에서 8시에 레이저쇼 시간에 맞춰서!

야외에서 구경하기위해서 한달전에 이메일로 7시 30분으로 미리 예약 했어요~~ 😝

칠리크랩이 나오고 ❤️

image

image

image

싱가폴슬링 칵테일도 시키고 생맥주도 시킵니다:)

술값이 비싸네요 ㅎㅎㅎ

image

⭐️Tip! 팜비치에서 주는 물티슈를 사용하면 1개당 700원 정도 부가된답니당 ⭐️

image

레이져쇼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으면서 기다립니다 ㅎㅎㅎ
시간이 8시가 되니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해요ㅎㅎ

예쁩니당!!!! 🤩🤩

image

image

4-5분여 정도 레이져쇼를 하고

맛있게 먹은 저희는 놀러 다먹고 나왔습니당ㅎㅎㅎ

image

저의 영원한 배경화면 사진 ❤️❤️❤️

image

스티미언님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좋은 여행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으아~ 칠리크랩~~~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요... !!
이 밤중에 본 것은 후회되지만요...ㅠ

ㅎㅎㅎ길마님 입맛없는 아침에 보셔용!ㅎㅎ
좋은밤되세요 ~~ :))ㅎㅎㅎ

우리.우부님 매일 저렇게 잘.먹으면 살찌울수있을텐데...ㅋ

여행을 계획적으로 잘 다니시는군요!!!👍🏻

한달전에 예약을 하다니 ...ㅋ

ㅎㅎㅎ우부님 씨푸드는 잘 안묵어서 고기를 먹어야해요 ~ㅋㅋ 고기를 저러케 맥이면 금방 살찔텐데ㅎㅎ
한달전부터 보냈어요ㅎㅎ 거기서도 안잊은게 다행!!ㅎㅎ

역시 뭐좀 아시는 분이네요. 전 칠리크랩은 못먹고 왔다는 ㅜㅜ. 클락베이까지 가서

헉 아쉽네요ㅠㅠㅜ흑흑
여기서라도 더 맛있는거 드세요~~!!!ㅎㅎ

음식이며 전경이며 정말 만점중에 만점인 식당이네요!!

저정도 뷰에 저런음식이면 가격이 만만치 않을듯 싶어요..ㅠㅠ

열심히 스달모아 싱가폴가즈아!!+_+

꼭 가즈아 +ㅁ+
네네 가격은 좀 나갔던 걸로 기억해요ㅎㅎㅎ
한번쯤이야 ! 먹자! 하지만..ㅋㅋ한국에선 일케 못먹져ㅎㅎㅎㅎ

맞아요~ 여행갔을때는 돈이고 뭐고 신경쓰지말고 최대한 여행을 즐겨야해요~
언제 다시 갈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맞아여맞아여!!!! 여행은 경비 신경쓰지말아야해요ㅎㅎ 온만큼 그냥 즐기고가기!!

작년에 싱가폴에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칠리크랩도 맛있었던 기억이 나고, 홍콩야경 버금 가는 싱가폴 야경에 감탄하고 왔던게 기억나네요^^

아 마자요 진짜 ㅋㅋㅋ👍🏻
홍콩만큼 시티뷰가 진짜 좋았어욮너무너무😂😂

와 마지막 사진 대박.. 너무 멋지네요
싱가폴 가면 칠리크랩 꼭 먹고와야한다던데 너무 맛나보여요

마자요!!! 저도 칠리크랩은 꼭 먹어야한다고 추천으로 다녀왔는데ㅎㅎ 맛있었어요ㅜㅜ흑흑

ㅎㅎ 즐거워보이고 맛나 보입니다.

카일의 보팅이벤트 1차수 2일차 보팅남기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카일님!! 힘이됩니당💛💛💛
좋은밤되세요 ㅎㅎㅎ

레이져쇼 보는 순간 육성으로 우와우!를 외친 1인입니다.

멋있죠!ㅎㅎ
2-3분 잠시 멍때리며 보게되는 마성이 나네요ㅎㅎㅎ

저거야말로 우유한사바리 필요한건데. 막걸리처럼 조금씩 마셔가며 취하면 캬... 이곳이 천국
멋진 곳 많이 아시네요 ㅋㅋㅋ

천국이에요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언젠가 꼭 우유 사드릴게요 😁😁

약속하신겁니다.?
ㅋㅋㅋㅋ 스샷찍어둡니다 ㅋㅋ
참고로 전 저지방우유!

오홋 저지방우유~~~~~~
커피우유 사드려야지ㅋㅋㅋㅋㅋ청개구리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커피우유 말고 다른 우유 주세욥 ㅠ.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