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즉석 떡볶이, 도라무통통통’-‘//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 @woojooo입니당:^)

스티밋선배님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ㅎㅎ
제 주말은 교회에서 보내요:^)

오늘은 저의 반 학생!
4학년 여아 데리고 점심 사주러 나갔어요 !ㅎㅎ

image

바로 즉석 떡볶이집, 도라무통에 다녀왔어요 😋

상호 : 도라무통
주소 : 수원 장안구 율전로105
전번 : 031-291-4331

image

저희는 치즈떡볶이와 주먹밥을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날치알 주먹밥을 더 주셨어요ㅎㅎ

image

저는 주일학교 선생님이니까^^^^
위생장갑끼고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

image

떡볶이가 끓일 때쯤 따로 담아주신 치즈를 넣고~
맛있게 냠냠!!!ㅎㅎ

image

하하 다먹었어요 !!!!!! 🤣
중요한건~
정작 애기 사주러 간건뎅!
어른들인 저희가 엄청 맛있게 다~~~ 먹었다는거 !!!😅😅

총평으론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입맛 까다로우신분도 같이 갔었는데
맛있다고 - 또 오겠다고 하신 거 보면 정말 맛있었나봅니다헤헷

스티밋님선배님들-
몇시간 안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으쌰으쌰 합시당 ㅎㅡㅎ

Sort:  

오와 맛있겠네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크-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맛있겠습니다 :)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jisang/2018-3 글 참조해주세요!

ㅎㅎㅎ구러네요!
소망릴레이 준비해야겠네용ㅎㅎㅎ

잘보고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맞팔해주세요ㅎㅎ

네에 - ㅎㅎㅎ
자주 뵈어요! 놀러갈게요~

으아 맛있겠다... ㅠㅠ 그런데 볶음밥은 어디에있죠??!?!

ㅎㅎㅎ 사진에서와 같이 손으로 비벼주고
게눈 감추듯 사라졌네요....

오! 맛나 보입니다. 싹싹 다 드신것 보니 정말인가 봅니다.

ㅎㅎㅎ정말 맛있었숩니다!!!
또 갈예정이에요ㅎㅎㅎㅎ

주일학교 선생님이시라니, 주말에도 아이들을 데리고 나와 맛있는 밥을 사주시고 글을 읽으면서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저도 먹고싶어요 ^^)

ㅎㅎㅎ저희가 먹으러간거같았어요..
애 먹이려했는데 오히려 저희가 더 먹었네요 하핫
자주놀러오세요ㅎㅎ

아 맛있겠다...ㅋㅋ 제 취향 치즈 더 넣고싶다. 진심....팍팍팍

그쳐!!ㅎㅎ 제 취향도 치즈듬뿍인데....ㅠ.ㅠ

제 성격상 분명 치즈가 적다고 더 달라고 막 치즈추가 얼마냐고 할듯해요 ㅋㅋㅋㅋ

수원가믄 사주나요?ㅋ

오브콜스져!!ㅋㅋㅋ
근데 벼리오빠오면 더맛있눈것도 사드리져~~~

댓글타고 왔어욤~^^
아고.. 제가 떡볶이 제일 좋아하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ㅜㅜ
내일 떡볶이 꼭 먹을래요 ㅎ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뵈용^^

오 감사합니당!ㅎㅎ
저도 맞팔할게요~~ 우리 자주자주 소통해요:^)💛
ㅎㅎㅎ떡볶이 꼭드세요!ㅎㅎ

아 보는것만으로도 침이 고이네요 ㅠㅠ 겨울에 먹는 떡볶이와 사리는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겨울이라 더욱 맛있었습니다^^^*
하하 자주소통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522.91
ETH 2330.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