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 Go~ Back 부부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이안좋은 뉴비@woojooo 입니다 :^)

저는 어제, 오늘 몸이안좋아서 하루종일 잔거같아요TT^TT

몸도안좋은데 월요일까지.... 슬프네요

스티밋님들 -

'고백부부' 보셨나요

이 드라마를 저는 왜! 왜! 지금에서야 정주행했을까요ㅠㅠ 진작에봤어야했는데....

image

단편으로 방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인생드라마로 꼽는다는 '고백부부'

현실에서 오해와 안좋은 감정들만 쌓이고 이혼까지 하며 위태위태 했던 부부가 20살때의 과거로 돌아갑니다

돌아가셨던 엄마도 다시만나고, 그시절의 첫사랑과도 다시 만납니다

이 둘은 서로 다시 얽히지않겠다 다짐하면서 서로를 째려봐요ㅎㅎ

image

그러다 어느순간 잊고있던 자신들의 아이가 점점 생각나,

무척 가슴아프게 웁니다... 보는 저도 너무 눈물나더라구요

엄마와 하지못했던 추억을 만들고

그러면서 현실에 부딪혀 잊고있던, 당연시여겼던,

오해도 풀고 서로의 마음들을 점점 알게되요

image

어느날 자식 생각에 매일 힘들어하던 딸에게 엄마가 말합니다

"네 자식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 하는 장면은 와....통곡을...

"자식 키우다보면 엄마는 자연스레 잊게돼..괜찮아"

쓰면서도 눈물이 나네요

갠적으로 드라마 끝날때마다 나오던 '에필로그'가 저는 너무 슬펐어요

1회 4눈물은 한거같아요 ㅎㅎ

많이 울었던 인생드라마 '고백부부'

명대사도 많았고..서로의 잊지말아야할 부분도 어느정도 알게된거같아요

못보신분들은 시간내서 꼭꼭보시는걸 추천해요!

정신없이 포스팅한거같아요ㅎㅎ

자주우 소통해요!스티미언님들⭐️

image

Sort: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우!주!님ㅋㅋㅋ 고백부부 이름은 많이 들어본듯한데 ㅠㅠㅠ이것도 재밌나요? 전 어제 이번생은 처음이야 2화까지 보다 잠들었는데 그것도 꿀잼 ㅠㅠ

빨리 컨디션 회복하셔서 go go 하세요.^^

넵감사합니다^^!!

저도 이 드라마 보고..울었다는...ㅠ.ㅠ 장나라가 엄마랑 하는 대화들이
너무너무 와닿았어요 ~~~ 연기를 잘해서 더 슬펐어요

마자요ㅠㅠㅜㅜ 현실대화들이라 그런지
공감가는 부분도 많았어요!

저는 드라마는 많이보는 편이 아니라 이런 드라마가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정주행해보심을 추천합니당!!ㅎㅎ

저도 이 드라마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죠.ㅎ

ㅎㅎㅎ공감할 부분이 많았어요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일줄 알았는데 회를 거듭할 수록 정말 울컥하더고요. 배우들의 연기도 매우 좋았지만 특히 엄마역을 맡으신 배우 김미경님의 연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맞아요ㅎㅎ 진짜 평범한 엄마느낌이라 진짜 현실같았어요ㅎㅎ 인생두라마에요ㅠㅜ

안녕하세요. @hanmily입니다. 지명당하셨음을 알리려 왔는데 몸이 안좋으시다니 심히 찔립니다. 저희 부부도 고백부부 보고 통곡을 했더랬죠 ㅎㅎ공감 팍팍!!!!

아 그리고 본론으로 돌아가

@woojooo님은
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이라는 주제의 챌린지에 지명당하셨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아...행운의 편지인가요ㅜㅜ
아무튼 언제고 시간이 되신다면 참여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쾌차하세요~~아프면 안됩니다ㅠㅠ

https://steemit.com/kr/@hanmily/3

ㅎㅎㅎ네엣 알겠숩니당~~
지목해주셨다니 정리해서 올려볼게용!!ㅎㅎㅎ
@hanmily 님 감기조심하세요ㅠㅠ!!!

고백부부 너무 재밌게봤어요
재미 감동 동시에 잡은 작년드라마 중 손에 꼽을 수 있을것같아요 ㅎㅎ

저도 이 드라마 보면서 울컥울컥 했네요. 매회 울컥울컥하게 만드는 마약드라마! 장나라가 엄마 졸졸 따라 다니는 장면이 계속 기억에 남네요.

참 좋은 드라마였는데, 시청률에서 밀렸다고! 예능국에서 제작했다고 연말 시상식에서 밀려서 많이 속상했네요.

안보신분들 강추 드립니다!

구러니까요ㅜㅠㅠ 다들연기잘했는데
밀려가지구...너무 아쉬웠어요!!
진짜 강추 드라마ㅠㅠ!!!

저도 3회까지만 보고 아직 못봤는데 다시 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