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simyonghyeon님의 지명해주셔서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라는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3A5D711E-CF1B-47F0-B0AA-1B7512035CE7.jpeg

에게 고작 3초??
라고 생각한 제가 너무 부정적으로 꼬인거지요??ㅋ


*내가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1. 1년 안에 가장 큰 액수의 로또번호
    ㅎㅎ이건 뭐 너무 뻔한거라. 3초안에 과연 잘 외울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지만 1년 내 가장 큰 액수의 로또번호를 보고 오고 싶네요. 한밀리 뇌용량 최대치 20%까지 총돈원해서 다 외워보렵니다. 그래서 제 꿈인 @dlgksquf12님께 회사 관둬!!!!하고 로또 종이 던져주고 싶네요. 불로소득 일확천금의 꿈을 놓을 수가 없는 한밀리의 사심이 그대로 나타나는...ㅎㅎ

  2. 10년 뒤 한남매 부모의 건강상태
    아직 한창 크고 있을 한남매에게 건강한 엄마,아빠이고 싶네요. 특히 교대근무로 몸이 많이 상한 @dlgksquf12님이 건강했으면 참 좋겠어요 ㅎㅎ 건강이 최고ㅠㅠ
    가 같이 살고 있긴 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살아요 우리!!!!함께!!!!꺄악!!!!꺄올!!!!!!

사실 10, 20, 30년뒤의 부모님의 건강...이라고 말하고 싶었으나 미리 봐서 과연 내가 남은 생에 행복할 수 있을까 싶어서 못 보겠어요ㅠㅠ허헝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dlgksquf12, @wooboo, @woojooo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귀찮으시면 할수 없지요. 산뜻하게 무시해주세요~~ㅎㅎ

저도 엄청난 귀차니즘에 포기해 본적이 있어서ㅠㅠ

그럼 다음 분들의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히힛
또만나요~~~여러분♥

Sort:  

역시 로또가 정답인가요 ㅋㅋㅋ

ㅎㅎ제가 너무 탐욕적이었나요??ㅋㅋ저의 원대한 꿈이랍니다ㅠㅠㅋ

저는 로또 발표전을 보겠습니다.ㅎ
부자가 되고 싶어요.ㅎ

ㅋㅋ그럼요 그럼요~~거의 대부분의 바람이겠지요 ㅎㅎ크흡. 부자 가즈아!!!!!!!!ㅋㅋ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ㅎㅎ짱짱하게 시작했습니다!!!!기분 좋고 이대로 가즈아!!!!!ㅎㅎ

3초면 거의 눈깜빡할시간인데ㅋㅋㅋㅋㅋ 좀더 시간늘려주지 ㅠㅅㅠ
역시 가족건강만큼 중요한건없는것같아요
돌아다니다보면 코인과 건강에 대해 궁금하신분이 많더라구용 ㅋㅋㅋㅋㅋ

ㅎㅎ네네 건강이 아무래도ㅠㅠ그래도 전 로또가 욕심이 나...ㄴ...또르르★ㅋㅋㅋ

로또 저도 로또로또요 ㅎㅎ

로또요 저도저도 로또요!!!!!!!!!!!!ㅋㅋㅋ

우옹!!!! 그렇군요!!! 3초 미래~~~~ 짧네요. ㅋㅋ

짧아요 너무 짧아요 ㅋㅋ눈 세반 깜짝하면 끝 ㅠㅠ으앙

로또번호는 모든사람의 꿈인가봐요~^^

ㅎㅎ그러게요. 꿈은 꿔야 제맛이죠!!!!!ㅋㅋ

저와 같은 로또의 꿈을 ^^
혹시 기회 되시면 저한테도 귀뜸 부탁드려용~~

로또의 꿈!!!ㅎㅎ알겠습니다. 제가 한번 열심히 갈망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도 1번 이상의 아이디어를 못내겠네요...ㅋㅋ

ㅎㅎㅎ어떤 기회가 주어진다면 무조건 로또 ㅋㅋㅋ세뇌 당했나봐요 우리 ㅋㅋ

와우 3초의 시간 정말 짧은시간이잖아요 ㅎㅎㅎㅎ 단한번도 왜 저런생각을 하지못했었을까요 그런시간이 주어진다면 ㅎㅎㅎ 정말 하고싶은게 많을듯하네요
전 3초동안 로또번호를 봐도 눈감으면 잊어버릴듯 ㅎㅎㅎㅎ잘보고갑니다

저도 아마...ㅋㅋㅋ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런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