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빨리 피워보고싶은 소이캔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다 :^)

오래전부터 만들어보고싶었던 소이캔들!

이번에 맘먹고 만들어보고자 재료를 주문하고 만들었습니다!

image


⭐️소이캔들 만들기⭐️

만들기 전 준비물부터 한번 봐볼까요 !

image

1.골든 왁스 1kg

image

2.왁스 녹일 2ʟ 스텐레스 비커

image

3.천천히 녹여줄 핫플레이트

image

4.온도계

image

좋아하는 향!!

블랙체리와 베르가못, 클린 코튼 오일 💛

집에서 한번정도 만드실거같으면 종이컵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면서 녹일수 있으니 무조건 다 안사셔도되요^^!

저는 한번씩 쭈욱 계속 만들거라 인터넷으로 다~ 구매했어요!


이제 만들어 볼까요!!!⭐️

image

왁스 1kg을 넣고 핫플레이스 위에 천천히 녹여줍니다

온도 체크를 위해 온도계를 넣고 녹이다보면 고체 였던 왁스가 올리브유같이 투명한 액체로 변합니다 ! 액체로는 50도 정도면 녹는다고하네요^^!!

image

신랑이 저으며 녹여주고 있는 동안!

저는 심지를 나무젓가락을 사이에 끼고~ 가운데 맞춰서 올려줍니다!

image

오일을 넣고 잘섞이게 저어줍니다 💛

오일을 넣어야 하는 온도가 있어요!

70 -75도 사이에 오일을 넣어주어야해요
75도 이상으로 높은 온도일때 오일을 넣으면 향이 날라간다고 하니 꼭주의!하셔야해요 :)

image

이제 캔들 용기에 부어볼까요!ㅎㅎ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

image

아직까지 올리브유같이 투명투명하네요 😊

이제 두시간 정도 기다리면 굳으니까 신랑하고 놀면서 기다리면 됩니당ㅎㅎㅎ헤헷

image

점점 굳어서 예쁘게 변해가네요!

image

아직 기다리는 중이지만
예쁘게 만들어서 완성작은 내일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편안한 좋은밤이 되세요 :)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능력좋네요!
용기에 넣어둔상태로 사용하는건가요?

넷!그렇습니다 ㅎㅎㅎ
저 상태로 향초 피우시면 되요!ㅎㅎㅎ

우와~~~ 완성작 나옴 정말 이쁘겠어요~~
저도 블랙체리랑 클린코튼 향 정말 좋아하는데~~
베르가못 향은 어떤가요???

저같은 똥손은 만들 슈가 없어여 ㅠㅠ 흑.. 향이 정말 좋을 것 가타여!!

아녀요.. 저도 똥손..이에요ㅎㅎㅎ
먼가 오물조물 잘만드시는분이 부러워요ㅎㅎ

캬...나란남자 컵에 우유따라두고 위에 나무젓가락 올려논줄.....이정도로 우유중독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우유 중독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 한사바리 하셔야죠 !!!

불금때 우유한사바리 들고 여자꼬셔야겠습니다.. 마 한사바리 할까?
캬...넘어올듯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했을때
아이들이랑 많이 만들었었는데요 ㅎㅎ

만들기도쉽고 향기도나고~!

오 그러셨어요?! 좋은일 하셨네요!!!!ㅠㅠ
저도 하고싶은데...ㅠㅠ 만들기도 쉽고 너무 좋을거같아요!!!

우와! 재료와 인내심만 있으면 집에서도 소이캔들 만들수 있는 거군여!!!!! 선물해줘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오랜만에향초 켜놓고 싶어졌습니당 ㅎㅎㅎ

알콩 달콩.. 부부에게는 이런 일들도 좋은 시간이 되겠네요!! 부럽습니다~

부끄럽지만
소이캔들이 뭔지 몰랐습니다..

네이버에 소이캔들 처보니 밑에
'소이캔들 뜻'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오네요
ㅋㅋ 좋은 취미생활을 하고계신거 같습니다.

향기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왁스타블렛을 만들던 때가 있었는데
창고에 재료를 뒤져봐야겠어요~~
우주님 덕분에 집안이 다시 향기로워 지겠네요!

ㅎㅎㅎ오 다시 만들어보세요!
집이 향기로와져요~~~~ㅎㅎ
좋은밤 되세요!!! :)))

너무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전 너무 고온으로 했는지 겉면에 크리스탈처럼 갈라진 흔적이..ㅠㅠ
그래도 향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캔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