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청소하니 마음도 깨끗해집니당⭐️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

출근 전 아침에 일찍 눈이떠져~
신랑깨워서 사랑듬뿍! 드러간 김치찌개에 밥먹이고 후딱 출근시키고~

시간이 남는 틈타 청소를 하기시작했어요ㅎㅎ

청소기밀고 걸레질하는데 ~

오랜만에 보이는!!!

image

신랑 부토니아 💛

버리기 아까워서 화장대에 꽂아놓은거 뿐인데...

예쁘게 말라서ㅎㅎ 캔들 피우고 닦은 병에다가 보관했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나고 엄청 좋으네요ㅎㅎ

image

바닥하고 틈새 걸레질로 닦으니 깨끗깨끗해요ㅎㅎㅎ

몬난이 발샷도 함께 ㅎㅎ

image

씻고 나오니 어제 먹었던

맥주가 벌써부터 땡기네요ㅎㅎㅎ >,<

좀만참고 내일 마시는걸로!!!!

image

출근길에 ~~ 날이 엄청 좋네요ㅎㅎㅎ

낮부터 영상기온으로 올라온다고 하네요^^!!

따뜻한 하루가 되겠어요💛

스티밋님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헤헷

image

Sort:  

다 제꺼인데요...

무슨소린가요^^

하~ 두분 여기서 뭐하시나요? 샘나게 하시면 다운보팅 할껍니다! ㅋㅋㅋㅋ

헙 ... 독거님 안뇽하신가요 하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N사 블로그로 최대 2 5 0 만원 가능합니다.
블로그 빌려만 주셔도 돈을 드립니다.
사업자 등록되어 있는 합법적인 회사에서 직접 진행.
문의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yGVd5G

어디서 본 포스팅 ㅋㅋㅋㅋ이였는데 우부님꺼에서 봤떤거였군요
아...아이디도 비슷...(깨달음)!

역시 모든지 버리면 안되는듯... 얼마전에 버린 병있는데 후회중이에요
꿀팁 감사 우주님

ㅎㅎ버리지마세요
언젠간 쓸모가있어요~~

결혼식때 쓴 부토니아를 아직도 가지고 계시다니... 보기만해도 행복해보이는 포스팅입니다^_^

ㅎㅎㅎ얼떨결에 얻어걸린셈이죠 하핫

사진이 다 넘 느낌있네요 ^^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자주봐요 ^
^

넵저도팔로할게용~
자주 소통해요!ㅎㅎ

우와 너무 예뻐요:)부케는 말려도 부토니아 말린건 첨봤어요!!

저도 얻어걸렸어요ㅎㅎㅎ
화장대에 꽂아둔거뿐인데~~ 안뿌러지고 잘있네요

꽃 너무 예뻐요~~
마지막 사진도 넘 좋네요~!
휴양 떠나고 싶은 기분.ㅎㅎ
자주 놀러 올게요 ㅎ 팔로우 누르고 가요~

ㅎㅎㅎ휴양 좋져! 저도 떠나고싶어요
자주우 소통해요~ㅎㅎ

넹넹ㅎㅎ 저도 늘 떠나고싶어요 ㅎㅎ

ㅎㅎㅎ청소하면 진짜 마음의 정리가되더라구여

출근 전 청소도 하시고 부지런도 하십니다~^^오랫만에 날씨가 좀 따뜻해졌습니다~따뜻한 봄날이 가까이 와 있다는 느낌도 받구요~^^

맞아요!ㅎㅎㅎ
청소하고 기분좋은데~ 오늘은 따뜻하니 더 기분이 좋아요!!!!ㅎㅎ

부토니에를 이렇게 활용하시다니!
상당한 아이디어군요🤠👍🏻

인테리어효과로도 짱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