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갖고싶다 세뱃돈봉투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
(우주우는 주무룩중....😥)

어제 밤에 구렇게 핫하다는 카카오 세뱃돈 봉투가 갖고싶어서

카카오 체크카드가 있는 신랑을 꼬셔서

image

즐거운 마음으로 세븐일레븐에 갔어요!!😁

image

열심히 ATM 기계에서 돈을 뽑았지여^^

image

(도둑 아닙니당🤭ㅋㅋㅋ)

돈을 뽑으면서도 기분이 쎄~한게
세벳돈봉투 있냐고 물어보고 뽑을까...
아 그래도 있겠지...

명세표를 받고 사장님께 갔더니...갔더니....

선착순이라 다 나갔대요ㅠㅠ
그래요 시간이 밤 11시 50분이었거든요...

(왜 슬픈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옆에서 신랑은 깔깔 거리며 놀려요..때릴까...🤨🤨

불쌍했는지 바나나우유를 사주네요

image

집에가는길에 초록색 검색창에 세븐일레븐을 찾아보더니 요기로 가볼까? 하네요

아냐되써.. 어차피 거기도 지금 없을거같아 ...(주무룩)

image

이 웬수같은 명세표만 집에 한가득이네요...

오늘까지라는데^^ 저는 틀렸네요ㅎㅎㅎ

스티밋님들 이제 연휴 시작이네요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연휴되세요 !!! ㅎㅎㅎㅎ

image

Sort:  

크하하...우주우님, 너무 귀여운데요?! ㅠㅠ저도 사실 탐나서 2번 시도했지만.., 역시 사람들은 항상 너무 부지런하고 빠르네요ㅠㅠ

두번 하셨구나!!!ㅎㅎㅎ 사람들 정말 부지런해요
어떻게 보면 짱이다 싶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당 즐거운 연휴되세요!!!

연휴잘보내시구요 ~~한번식 예감이 틀리는 날도 있을꺼에용
자주 소통해요1518418671872.jpg

ㅎㅎㅎ감사합니다 !
자주우 소통해요 :)))ㅎ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음...세뱃돈 봉투라고 뭐 좋은게 있었나 보군요...
아무리 봐도 도둑같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헐..아니거덩여!!!!!!ㅋㅋㅋ
귀여운 세뱃돈봉투가 있었대요T^T 이미 틀렸어요ㅎㅎ
독거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행복한 연휴되세요!!ㅎㅎ

새뱃돈 봉투가 핫한가봐요ㅠㅠㅠ저도 봉투찾아 삼만리ㅠㅠㅠ

그러니까요ㅠㅠ 벌써 나간거보니
오늘까지래요!! 전이미 틀렷어요ㅎㅎ
소소송님이라도 봉투받으세요!!!

아쉽지만 바나나우유로 슬픔을 달래셨길 바래요
힘내세요

난생 바나나우유가 맛없던 적은 처음이에요ㅎㅎㅎ
이미 주무룩이라..ㅎㅎㅎ
@hee4552님 행복한 연휴되세요~~~!!

세배돈 주실곳이 많은가 보네요. 부럽 부럽! 명절 잘 보내세요^^

많기보다는... 제가 가지고 싶어서요ㅎㅎㅎ
하하핫 😂

image.jpg
ㅋㅋ귀여우시네요 저도 (비슷하게) 우리은행에서 돈을 뽑았는데 봉투가 아에 없다는 거에요!?! 그래서 옆에 있는 농협가서 이쁨 봉투만 받아왔어요 ㅋㅋㅋ

오오!! 예뻐요예뻐요!!!ㅎㅎㅎ
득템하셨네요ㅜㅜㅜㅜ흑흑ㅎㅎㅎ

즐거운 설 보내세요

도도임님도 즐거운 연휴되세요~~

카카오 세뱃돈 봉투는 겟하지 못했으나 바나나 우유를 겟하셨으니 위너십니다. 원래 먹는게 남는거라구요 :)

구런거져!!ㅎㅎ 먹는게 남는거져~~
위로 감사감사합니다 :^)
가족과 행복한 연휴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