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핫케이크의 스~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우주우입니당 :^) ⭐️

내일이면 일상으로 돌아가네요!!
으아아악 ~!! 쉬고만 싶어라 😫😫

짧은연휴가 몇시간 후로 끝나가지만 .. 괜차나괜차나 (토닥토닥)

오후에 머리를 감고 말리는데..

image

새삼 느껴지는 머리길이 🤭

오늘따라 머리말리는데 시간이..ㅎㅎㅎ 항상 긴머리만 추구하는 긴머리성애자인데ㅎㅎㅎ 오늘따라 자르고싶네요

단발은 도전은 뭔가 무서우니 .... 담주에 다듬으러 가야겠어요💇🏻‍♀️

몇일 전 핫케이크가 먹고싶어서 해묵었어요^^^^

image

계란 - 1개
우유 또는 물 - 반컵
핫케익가루 - 눈대중으로 250g 정도

image

핫케이크 하는 도중엔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미칠뻔했지요^^

제가 아주 쪼~~끔 똥손이라ㅎㅎ 핫케익 모양은 이상하네요ㅎㅎ

image

image

신랑하고 아포카토를 만들어서 핫케익하고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

나름 성공!!!! ㅎㅎㅎ하하핫

몇시간 안남은 쉬는 시간 푸욱 쉬세요들!!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왕! 팔아도 되겠어요!! 끝내줍니다

ㅎㅎ감사합니당
핫케익은 조굼 실패했어요ㅠㅠ떵손이라ㅎㅎㅎ

머리 숱이 어쩜 이리 많으세요~ 넘 부럽네요~
핫케익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어렷을땐 숱많은게 글케싫었는데ㅠㅠ
이젠 빠지는 머리카락도 주워 붙이고싶어요...

와 머리진짜 기세요~
길면 자르고싶고 자르면 길고싶은 머리 ㅠ

그니까요~ㅎㅎㅎ
머리는 참 아이러니해요🤔

맛나게 구우셨어요.
즐겁게 드시길...

감사합니당~!!ㅎㅎㅎ😃

우와 정말 맛있게 잘 사시는것 같아요 부럽
핫케이크 저도좀...

ㅎㅎㅎ감사해요
저도 드리고싶어지네요~!

핫케이크 맛있어 보이네요
가족이 있기에 항상 행복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요

ㅎㅎ감사합니다!
가족이 좋져!!^^ 새복많이 받으세요 !ㅎㅎ

아포가토 오랜만에 보네요~~ㅋ 한 때 아포가토가 많이 알려지기 전에는,
은근 아는척 하면서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ㅋㅋ 포스팅 보고 나니 달콤쌉싸름한 아포가토가 생각하는 밤이네요~ 조만간 카페 가면 사먹고 와야겠습니다ㅋㅋ

ㅎㅎㅎ저도 그렇게 아는척하며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 그맛이에요ㅠㅠ
맛있는 맛 😁😁

머리말릴땐 남자들이 너무부러워요~머리감으면 알아서 말려주는 기계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아 너무공감입니당ㅎㅎㅎ
남자는 안말려도 물이 안뚝뚝 떨어지니까 젤부러워요ㅠㅠㅠ

머리가 엄청 풍성하시군요. 개털도 그정도는 아니더라도 학교 다닐때 락을 하네 어쩌네 하며 머리 기르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아하~~ 개털님 그럴때가 있으셨구나!!
본의아니게 추억을 새록새록 돋아나게 해드렸네요 ㅎㅎㅎ
좋은밤되세요 개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2.67
ETH 2426.4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