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생활]스팀파워 충전! 1회차
안녕하세요 우기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스팀파워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스팀이.. 다시 저가로 내려왔기 때문이죠..
아니.. 엄밀히 말하면.. 비트코인이 빠지면서 코인시장이 빠져버렸네요..
스팀가격의 하락을 온몸으로 막아보고자!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처음으로 이렇게 투자를 해보니
참 기분이 묘합니다.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지는 건 확실하네요.
기존에 코인 매매를 안해본 것도 아니고,
수천만원씩 매수매도도 해보았었는데, 그때랑은 느낌이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진정한 애정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앞으로 제가 구매한 가격인 2000원 이하에서는,
제가 생활하면서 절약한 금액만큼 지속적으로 스팀을 구입해보려고합니다.
주단위 혹은 월단위가 될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팀잇 생태계에서 더 적극적인 라이프를 살아보겠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을 마지막으로 kr-newbie를 졸업해보려고합니다 ㅎㅎ
그럼, 스팀의 영광이 재현되길 기원하며
출처.https://steemit.com/kr/@seunglimdaddy/76hbwz-1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vid Seunguk Kim"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바다로나간 아기고래의 심정이군요 ㅋㅋ
저도 스팀 구입해서 파워업했을 때
뿌듯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팀은 잘 될꺼에요 그쵸?! ㅎㅎ
화이팅입니다 :)
네 스팀은 잘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설사 스팀가격이 떨어질지언정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이 망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