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스팀 1만원 돌파~!!(업비트 기준)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점심은 잘드시고 계신지요??? 점심을 먹고 보니 스팀 가격이 1만원이 넘었네요...(업비트 기준)

폴로기준으로도 쭉쭉 오르고 있네요...^^ 원화 환산시 7,700원 수준입니다. (김프 제외 금액)

급하게 오른 만큼 일정 금액대 안착이 중요한데요. 고루고루 잘 거쳐서 쭉쭉 올라가길 바랍니다.

스팀아 쭉쭉 가~~~즈아~!!!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10만원 가즈아~~~!

저도 10만원 갔으면 좋겠네요. ㅎ

스팀 2600원에서 시작하고 900원까지 떨어질때 견디기 참 힘들었는데 이제 빛을 보는것 같아요! 행복한 요즘입니다!

격변의 시기를 거치셨군요.... 화이팅이십니다.^^

스달의 오분의 일, 육분의 일에서 엄청나게 추격을 했네요 !!!

7분의 1인적도 있었는데요. 스팀이 쭉쭉 오르네요. 스달도 힘내줬으면 좋겠네요. ^^

좋은 소식이네요~
이제 시작한 저에겐 더 열심히하라는 소리로 들립니다 ㅎㅎ

넵~!! 화이팅이십니다!!!

엄한 스달만 구매한 제 손이..참 원망스럽네요 ^^ 3900원일 때 ..살까 말까 했는데..왜 안샀을까요 ^^

스달도 팍팍 오르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스달을 좀 가지고 있어서요...^^;;

스팀이랑 스팀달러 가격비율이 좀 이상해서 조정이 오거나 하겠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ㅎㅎ

조정은 오겠지요^^;; 한뼘 더 크기 위한 조정은 버티려고 합니다.

뉴비 들에겐 그림의 떡 ㅎㅎㅎㅎㅎ

꾸준히 스파와 스달을 모으시면 도움이 되실듯요~ 화이팅이십니다!!!

뉴비들 한테는 그게 쉽지가 않아요 ㅎㅎㅎ 0.점대 보팅 받아서 ㅠㅠ

저도 처음에 0.점대 보팅을 3개월정도 받았습니다. 제가 미력이나마 힘내시라고 댓글에 보팅 좀 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대충 일상글을 많이 올리다 보니 시작한지 2주 넘었네요 ㅠㅠ 40넘어가니 레벨 업 시키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ㅠ

처음 왔을때 1000원이였는데 무섭게 오르네요 ㄷㄷㄷ
스팀 가즈앗!!

스팀의 가치를 알아주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

아직 상승여력은 한참 남은듯합니다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오랜만이시네요...

네 ㅎㅎ 경축입니다~~ 이제 자리 잘 잡아서 더 날아가길 기대하게 되네요^^

넵~ 잘 자리 잡아서 안착하고 그걸 기반으로 더 날아가길 저도 바랍니다. ^^

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642.71
ETH 2605.0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