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iz's 다이어리] 이사 / 편지 / 걱정 / 그리고 오랜만의 포스팅 ⭐

in #kr6 years ago

뉴위즈님~~ 안부 포스팅도 넘나 좋네요^^

이사할때 저도 옛날 편지들 발견하면 새록새록하더라구요
정말 비슷한 시기에 가입한 스팀잇 동기(?)들은 애정이 많이 가죠~
같이 성장해가는 시간들이, 함께한 시간만큼 더 애틋할거같아요

저는 언제쯤 이렇게 깔끔하게 포스팅할수 있을지, 잘 읽고 갑니다^^

Sort:  

이사할 땐 역시 쌓였던 추억의 편지읽는 맛이 있죠 ㅎㅎㅎ
그리고 우다람님이 쓰신 강연리뷰 읽고 왔는데 이미 깔끔하게 잘 쓰시는데요 뭘 ^-^ ㅎㅎㅎ
(보팅만 스시슬쩍 드리고 왔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칭찬 감사합니다!! ^-^ ㅎㅎㅎ

리뷰포스팅 올리면서 처음으로 center태그랑 ######태그 써봤네요ㅋㅋㅋㅋ
아직 갈길이 멀지만, 저야말로 칭찬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조금씩 쓰시다보면 분명 익숙하게 쓰실 수 있으실 거예욥!! ^-^ ㅎㅎㅎ
퐛팅퐛팅!!!!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41.39
ETH 2413.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