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좋아하고 사교성이 좋은 그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귀여운여자.png





오늘 모임을 갔다.
그녀가 오기로 한 날이다.
기대가 되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항상 주변 사람들을 말 한마디로 빵빵 터트리기 때문이다.
그녀를 만나고 오는 날은 너무 많이 웃어서 힐링이 된다.


나보다 나이가 4살 많은 그녀는
나보다 얼굴이 동안이며
항상 쿨하고 유쾌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피부관리를 하는 것도 있겠지만
항상 긍정적이라서 늙지도 않나 싶기도 하다.



그녀를 만날때마다 드는 생각이 있다.
나도 그녀처럼 진지함보다는 유쾌상쾌통쾌 발랄함을 가지고 싶다고.
그런데, 그런 유쾌함이 노력해서 되는건가 아닌건가
타고난 흥이 더 많이 좌우하는것 같기도 하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힐링받고 오시겠군요

힐링받고 왔지요^^

부럽습니다 ^^

그녀는 긍정적인 사람 같아요. 좋은 에너지는 전염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맞아요~ 운전하다가 차를 긁었는데, 별로 스트레스도 안 받더라구요
이미 긁은거 어쩌겠냐면서요ㅎㅎ
차도 꽤 좋은 차 인데~
그런 모습에 정말 스스로 좋은 에너지를 만드는구나 싶더라구요^^

이런 지인이 주위에 있는 것도 인복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네~^^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인데, 주변사람에게까지 전파시키는 긍정에너지는 못따라가겠더라구요ㅋㅋ

다람님 전 진지함도 좋아합니다.
그런 사람 있잖아요. 괜히 주는것도 없는데
좋아지는 사람. 퍈한 사람.
유쾌한것도 장점이죠. 그리고 진지함도 장점이죠
진지하고 진심어란 사람과 대화가 필요한 경우가
살다보면 꽤 많답니다.
다람님. 그럴거 같은 분입니다.^^

기범님과의 케미(?)는 잘 맞죠ㅋㅋㅋ
몇달전에 기범님의 포스팅에서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문구보고 새청자임을 한 눈에 알아봤던 기억이나네요~^^

저도 그래서 더 반가웠습니다.
요즘 매일 자장가로 들어서 깊이가 좀 떨어졌네요.
다시 들어야줘^^
마음이 편해지고 힘이 나는 방송입니다.
케미요? ㅋㅋ 잘 맞죠에 극 공감 ㅋ

좋은 에너지를 얻고 오시는건가요^^?

얻고왔죠ㅋㅋㅋ

와~긍정적인 그녀!
그런분을 곁에 지인으로 두신것도 정말 축복인거같아요 :)

불만이 많은 사람들보다는 주변에 긍정적인 사람이 많은 편인데, 이 언니의 웃음을 전파시키는 흥은 정말 최고네요^^

다른사람에게 만날때 기대되는사람이 되고싶네요~ ^^

그럼 좋죠^^

타고나는것도 있는 듯 해요. ㅋㅋ
힐링♡ 좋네요^^

그쵸? 어느정도 타고나는 것도 있는듯요~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811.77
ETH 2736.0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