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구나 좋아하고 사교성이 좋은 그녀♥

in #kr6 years ago

다람님 전 진지함도 좋아합니다.
그런 사람 있잖아요. 괜히 주는것도 없는데
좋아지는 사람. 퍈한 사람.
유쾌한것도 장점이죠. 그리고 진지함도 장점이죠
진지하고 진심어란 사람과 대화가 필요한 경우가
살다보면 꽤 많답니다.
다람님. 그럴거 같은 분입니다.^^

Sort:  

기범님과의 케미(?)는 잘 맞죠ㅋㅋㅋ
몇달전에 기범님의 포스팅에서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문구보고 새청자임을 한 눈에 알아봤던 기억이나네요~^^

저도 그래서 더 반가웠습니다.
요즘 매일 자장가로 들어서 깊이가 좀 떨어졌네요.
다시 들어야줘^^
마음이 편해지고 힘이 나는 방송입니다.
케미요? ㅋㅋ 잘 맞죠에 극 공감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