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우부? wooboo?🤔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2018-04-12 01.45.11.jpg

@hongyeol
@hodolbak
@designkoi
지옥에서 온 사탄 @dlgkaquf12
@noah326

절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스팀잇을 친구인 @dlgksquf12 개벼리님께서 말씀해주셔서

바로 그날 가입하였는데 그때 쉬운 아이디로 하는게 좋다고 하여

@wooboo 우부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부는 제가 연애때부터 와이프님을 부를때 쓰는 애칭으로

다른 뜻은 없습니다.

현재 저희부부는 서로 우부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먼저 제가 전화하거나

와이프님이 먼저 전화를 해도 서로 첫 답변은

"오 우부~!"입니다.

2. 본명을 알려주세요.

우부로만 알아주세요!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만족합니다.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이미 많은분들이 하였고 불편하실수도 있기때문에 저는 지목하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516447359793.jpg

Sort:  

잘보구 가요😊

감사합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Our Pakages >>

1. Send $1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3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5+ SBD value.

2. Send $3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6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6.5+ SBD value.

3. Send $6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12.6+ SBD value.

4.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1+ SBD value.

GET FREE 1000 FOLLOWERS AND 30 UPVOTES - Just To Test Our Service Quality

See our all pakages & get the free offer at: http://whaleboostup.cf/

이런 뜻이라니ㅋㅋ 너무 달콤하네요ㅋㅌ

감사합니다ㅎㅎ 별뜻은없어서 ㅜㅜ

닉네임에도 두분의 알콩달콩함이 ㅎㅎㅎ

앞으로도 우부라고 만들어야할거 같아요 !! ㅎㅎㅎ

아 그런뜻이..ㅋㅋㅋ

ㅎㅎㅎ 별뜻이 없어요 ㅜㅜ

사랑하면 사랑해라고 말해라

손글씨보고 불쑥 왔습니다^^
우부님 닉네임에서
부부의 사이좋음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울림님^^
울림님네도 부부사이가 좋으시면서^^

우린 친구 처럼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애칭이라니 > < .. 헤헤
안녕하세요! 처음 와봤는데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게 스팀잇생활하세요^^

오오!!! 개벼리님과 친구셨군요!!!
우부!! 가 서로의 애칭이셨군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부초밥에서 나온 아이디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ㅎㅎㅎ 그럴수도 있겠네요^^

부부끼리의 애칭을 별명으로 쓰시다니 부럽습니다!

애칭을 쓰는데신 여보 자기는 없어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