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 11] 층간소음의 가장 큰 문제는 아파트 건설사의 문제가 맞습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닐 것입니다.

in #kr7 years ago

하루하루가 스트레스받으시겠어요 동생분귀는 다 나으셨나요?? 층간소음문제가 얼른 좋은방향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이사가라 윗층사람들이여!!!!!

Sort:  

감사합니다. 제 동생은 심히 진지하게 천장에 스피커를 대고 '끝까지 들으면 죽는 음악'이라고 불리는 가야금 명인 황병기 선생의 '미궁'을 24시간 틀어놓을까 고민하더라구요..그러다 네가 죽으면 어떡하냐고 말렸습니다....ㅠㅠ

그분들고 알고 있으면서 그러니까 더 얄밉네요ㅜㅜ

사실 층간소음 자체보다 그게 더 화가 나는 부분이죠. 아랫집이 고통받는다는 사실 자체를 아예 신경 안쓰는 무신경함... 아랫집이라고 무조건 화만 내는 건 아니거든요. 상황 봐가면서 서로 타협하고 그러면 대개 이해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좋은 게 좋은거니까요. 근데 아예 모르는 척하니까 더 화가 나는 거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098.42
ETH 2470.8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