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박 2일 가족여행_롤링힐스호텔] 오늘은 내가 요리사!!!^^

in #kr7 years ago

레이랑헤이랑 좋은 추억만드셨어요ㅎㅎ 케이크도 맛있었다니 다행이예요ㅎ 다시생각해보니 호텔에 쿠킹클래스도 있고 신기해서 가족여행가면 신청해서 해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레이헤이나님 편안한밤되세요^^

Sort:  

쿠킹클래스가 그다지 재미있지 않았기에... 케이크 맛없었으면 대실망했을듯요! 맛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우부님도 기회되심 함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