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가족여행_롤링힐스호텔] 오늘은 내가 요리사!!!^^

in #kr7 years ago


대문사진은 호텔 쿠킹클래스에 참여하여 케이크 데코레이션중인 래이의 모습입니다^^♡


즉흥적으로 떠났던 1박2일 여행에서 돌아왔어요!
어제 스티미언 이웃님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호텔은 경기도 화성에 있는 롤링힐스호텔이었습니다! ㅎㅎ

이 호텔엔 아이들을 위한 쿠킹클래스가 있었어요.

케이크 만들기!


저희가 즉흥적으로 예약을 하고 갔던지라,
쿠킹클래스 자리는 딱 한자리 남아있었답니다.
총 12팀 중 마지막팀으로 참여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가장 끝자리 ㅠㅠ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자리였어요...-.-;;;)


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이 셋팅되어 있더군요!


기대감에 부푼 래이!


해이도 케이크 먹을 수 있다는 말만 듣고 두근두근!


요리시작!
오빠 하는거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는 해이!

요리복과 앞치마는 한테이블당 하나씩밖에 준비해주지 않는 관계로,
래이가 요리복을, 해이가 앞치마를 나눠입었지요.
(아이 둘인 가족 많던데... 요런건 좀 넉넉히 준비해주시면 좋으련만 살짝 아쉽!)


생크림 바르는 래이!
해이는 옆테이블 오빠 하는거 구경중 ㅋㅋㅋ


후루츠칵테일도 올리고!


해이는 손가락으로 생크림도 찍어먹어 보고^^;;
기미상궁인줄! ㅋㅋㅋ


셰프의 솜씨도 구경하고!


생크림 쭈우우욱 짜가며 예쁘게 예쁘게~

그리하여 완성된 우리의 케이크!
(포장해주셔서 룸으로 가져왔답니다^^)

사실....12팀이나 참여했는데...
셰프와 보조셰프 두명밖에 없어서...
끝자리에 앉았던 저희는 뭔가 도움을 받으려면 한참을 기다려야했어요 ㅠㅠ
(보조셰프 한명 정도 더 있다면 진행이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네요;;)

40분정도 진행되는데 참가비는 4만원!
솔직히 엄청나게 재밌지는 않아서 다음부터 케이크는 그냥 사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쿠킹클래스는 재미없었지만, 케이크는 진심 맛있었어요!!!!

(케이크까지 맛 없었으면 4만원 낸거 완전 아까울뻔!-.-;;)
생크림이 별로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고 신선하여 한없이 먹게되는 케이크랍니다 ㅎㅎ

요리같은 체험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쿠킹클래스 추천드립니다!
단, 호텔 숙박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 가능하니, 예약을 빨리 하셔서 앞자리를 선점하세요!!!!

롤링힐스 호텔 스테이 이야기는 다음화에서 이어갈께요~
이웃님들 남은 주말밤 편안하게 보내시길!^^

Sort:  

몇년전에 집에서 핫케잌을 만들어~ 생크림과 데코레이션 사다가 아이들과 케잌 만들기 해 본 기억이 나네요~
역시 스팀에서 글을 읽으면서 제 추억을 더듬어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엄마에게는 아쉬웠으나~~ 래이는 아주 즐거운 경험이었을 거에요 ^^

쿠킹클래스보다 더 맛있는 수제케이크의 맛~~ 평생 잊지못할 기막힌 맛이겠네요.

네~ 비록 쿠킹클래스는 그닥 재미없었으나 수제케이크의 맛은 정말 기억될만한 맛이었습니다!!!^^

만들어먹으면 맛이 두배죠 ^ㅁ^

우리가족 모두 요리실력이 형편없어서 맛없을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
(이미 만들어져있는 도우에 데코레이션 정도만 한거라 그런듯^^;;)

애기들 진짜 좋아했을듯요!! 예에에전 저도 수제케잌만들어본적있었는데 저보다 더 잘만든듯 ㅠㅠ

오!! 참치님이 수제케이크를!!!
(사실 저희는 이미 만들어져있는 도우와 생크림을 사용한거라... 바르고 올리는거 외엔 한게 없네요^^;;)

망해서 만들다 그냥 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부침개 같은거 부치다가 찢어지면 그냥 먹어버리는거랑 비슷한 케이스 같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동그랑땡 만들다가 부서지면 그냥 줏어먹고 ㅋㅋㅋㅋㅋ

호텔에서 쿠킹클래스 ㅎㅎ 저도 해보고 싶네요 ㅎ

네 제이탑님!!! 경험삼아 한번쯤 추천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이제 앞으로 케이크는 그냥 사먹기로 했네요^^;; 요리를 즐기는 가족은 아니라 ㅠㅠ

레이랑헤이랑 좋은 추억만드셨어요ㅎㅎ 케이크도 맛있었다니 다행이예요ㅎ 다시생각해보니 호텔에 쿠킹클래스도 있고 신기해서 가족여행가면 신청해서 해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레이헤이나님 편안한밤되세요^^

쿠킹클래스가 그다지 재미있지 않았기에... 케이크 맛없었으면 대실망했을듯요! 맛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우부님도 기회되심 함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기미상궁 해이 ㅋㅋㅋㅋㅋ 아잉 넘나 귀엽다요 !!!!
쿠킹 클래스도 있네용 래이가 엄청 신나 했을거 같아요 👍🏻

사실....래이도....그렇게까지 재미있진 않대^^;; ㅋㅋㅋㅋㅋ 다음부턴 정말 그냥 사먹기로 했어 ㅋㅋ

아이들이 그래도 자기들이 만든거라 엄청 뿌듯하고 기분 좋았을거 같아요~ 4만원이라서 살짝 놀랐지만 요즘 케익이 워낙 비싸니 그래도 재밌는 경험인것 같아요^^

그쵸. 사실 케이크 사려고해도 2만원 넘어가는데~
한번쯤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듯해요^^
맛도 있고!! ㅎㅎ
(근데 저희아들은 만드는것보단 먹는걸 좋아했네요 ㅋㅋㅋ)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꺼 같네요 ~~
체험이 제일 큰 교육인거 같아요

언니 진짜 대단대단
급 여행에 쿠킹클래스 예약까지...

해이는 오빠가 하는거 보고 옆에서 질투하지 않았으려나 ㅠ ㅋㅋㅋㅋ

마침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할 수 있었지모야 ㅋㅋㅋ

해이는 자꾸 요리도구를 탐내더라 ㅠㅠㅠㅠ
오빠한테 혼날까봐 케이크는 함부로 건들지 못하고, 손가락으로 생크림 찍어먹어가며 그 시간을 보냈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