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신세계상품권교환 및 사용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뉴비 @wooboo 에요 ^^

이번주내내 날씨는 따뜻한데 미세먼지는 나쁨을 유지하고

있는거 같아요ㅜ 스팀잇인님 건강 챙기세요!!

image

어제 저녁에는 본가에 김치받으러 다녀왔다가

오랜만에 엄마표 샌드위치를 먹다가 동생으로 인해

집에서 쫒겨났네요.

그시간이 저글러스 본방시간인데 제가 옆에서

혼자 20분동안 이야기 하고 있으니 집에나 가라면서

동생이 먹다남은 포테이토칩까지 손수 챙겨주셔어요.

아버지도 동생도 제가 십분정도 이야기하면 항상

집에 가라고 하네요.....

image

image

그렇게 이마트에서 신세계상품권 교환도 하고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어요ㅎ

저같은경우 한달에 몇만원에서 많으면 4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이 들어올때 있어서 이마트이용할때나

면세점에서 발급이 어디서 되는지에 따라 다른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쓰고 있어요 ㅎㅎ

image

첫번째는 이마트 장보기가 가장 실속있는 사용처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상품권으로 와인사갈때 ㅎㅎ

의외로 쇼핑이 되는 사용처가 다양해요.

image

그리고 먹는데로는 스타벅스 매드포갈릭 빕스 아웃백등

그중 매드포갈릭에서 쓰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몬지 모르게 결제하는거지만

결제안하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 ㅜㅜ

image

영화도 볼수있고 또한 가장 사용하고 싶은데는 호텔에서

사용해보고싶네요 ㅎㅎㅎ

1월초부터 여행가고싶다는 생각이 쭈욱 드네요.

떠나고 싶은데 4월로 결정했을때 바로 예약할걸

아직 보류하고 있는데 그때 했어야했다고 자꾸 생각 드네요.

마지막으로 ssg페이로 전환시 아파트관리비나 세금까지

알차게 결제할수 있어요!!

오늘도 주저리 썼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요일도 알차게 보낼수 있는 스팀잇인님들 되세요 ㅎㅎ

Sort:  

샌드위치 너무 맛있는 보이는데요? 제가 샌드위치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죠.
상품권이 매 월 그렇게 들어오시면 소비하는 재미가 쏠쏠하실 것 같습니다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감사합니다 마완님 ㅎ

wow its very ggul tip baby!!!♥

상품권으로 메드포갈릭 결재해보고 싶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엄마표 샌드위치 맞나요~~? 이삭토스트 저리가라 퀄리티인데요 > <♥

사실 이삭토스토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ㅎ

상품권 좋아요 ㅎㅎ
근데 들어올데가 없네요

저는 p2p재테크하면서 들어와서 신세계상품권으로 인해 불필요지출이 늘기도 해서 슬퍼요 ㅜ

샌드위치 퀄리티가...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기분입니다 ㅋㅋ

상품권이 저렇게 사용처가 많았나요?! 첨알았네요..

신세계계열이 저렇게 많았다는걸 한번더 저도 느꼈네요 ㅎㅎ
모모꼬님 샌드위치에 토마토 안넣어서 실패했다네요 저희 어머니께서 ㅎㅎㅎ

저도 신세계상품권으로 항상 이마트 고고해요!
저게 엄마표 샌드위치라니 사신것같네요
비쥬얼 최고!

팔로 보팅하구가요
자주뵈요~

네 자주소통나누어요 정화님 ㅎ 좋은저녁되세요 ㅎ

엄마표 샌드위치 비쥬얼이 최고에요^^
늘 이용하는 신세계상품권 이마트에서 유용하게 쓰네요 ㅎ

신세계백화점 많이 없지만 이마트는 많으니까 장볼때마다 제일 유용하죠 ㅎㅎ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food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2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5
Server time: 06:27:42
Account Level: 0
Total XP: 9.25/100.00
Total Photos: 1
Total comments: 4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05.39
ETH 3470.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