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겠어 이벤트를 해야겠어" @alexshin 당첨스달로 치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티미언님들!! **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 우부 ** @wooboo 입니다.

며칠전에 "안되겠어 이벤트를 해야겠어" 라는

[KR-EVENT] 안되겠어 이벤트 해야겠어!!!!!

알렉스신님 @alexshin 이벤트에 참여한적이 있었는데

제가 당첨되었습니다.

image

처음으로 스팀잇을 접했을때

알렉스신님이 보통 밤에 운동일지를 쓰셔서

그 포스팅을 보고나서 댓글을 쓰고 딱 잠을 청했었는데

요새는 낮에도 많이 돌아다니다보니

9시쯤 넘으면 대역폭이 뜨기 시작하여

아무것도 못하니

자연스럽게 알렉스신님의 포스팅 댓글시간은 아침으로..

파워올려서 실시간으로 찾아가도록 할께요ㅎ


금요일은 치맥!

image


상호 : 충만치킨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108번길 10-8


image

치킨 with 기네스 오리지널 (최근 들어서 좋아함)

image

처음 시켜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고

물론 양념치킨은 ** "와이프취향저격"**

치킨 드시라고 알렉스신님께서 보내주신 스달의 미끼로

와이프님에게 악마의 속삭임을 하여

치킨 먹게해주신 알렉스신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이벤트를 진행하실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알렉스신님의 @alexshin 글을 참고하세요!!

첫 이벤트 망했어요 ㅠ


스티미언님들 항상 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Sort:  

원래도 맛있는 치킨인데 이벤트로 받아서 사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궁금합니다 그 맛..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108번길 1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으 맛있겠네요 저도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어제 처갓집 슈프림 양념 치킨 먹었습니다 ㅋㅋㅋ

잘 보고 가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네 피넛버터님 감사합니다 자주소통나누어요 ㅎ

안녕하세요 우부님~~오늘도 맛난 사진입니다 주말이니 저도 가족과 맛있는거먹으러가야겠어요 즐거운주말되세요

네 벨라님 가족분들과 즐거운주말되세요 ㅎ

이열 ~~~치킨이닷 ㅠㅠ 이런건 공유해줘야죠 ㅋㅋㅋ 이벤트는 ㅎㅎㅎ

치킨은 사랑입니다ㅎㅎ

네 ㅎㅎㅎㅎ

인증도 올려 주시고 감사합니다.~
치킨 맛있게 드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유아 프로~~

감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또 이벤트 기대할께요 ㅎㅎ

치맥은 항상 진리죠~~bbb

치맥은 진리고 사랑이죠 ㅎㅎ 소소쏭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

어우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배가 그냥 고파지네요 ㅠㅠ 저녁에 마트 치킨이라도 먹을까나요 ㅠㅠ

ㅎㅎ 저녁에는 치킨드세요 ㅎㅎ

치맥은 진리죠^^

카페모카님 즐거운 주말이예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토요일보내세요 ㅎ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555.35
ETH 3499.18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