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첫 이벤트 망했어요 ㅠ

in #kr8 years ago

오늘 늦은 시간에 퇴근해서 운동을 못했습니다.
다음주 출장이 있어서 그 전에 내부 업무 마감을 해놓아야 되니 마음의 여유가 없네요. 특히 스팀 볼 시간도 없고ㅜ 보팅 이벤트 참여도 못하고 있고ㅜ 보통 오전에 포스팅 하고 회사 업무 끝날때 쯤 포스팅 하나 더 하는데 지금은 겨유 퇴근하고 저녁 늦게나마 포스팅 합니다. 선배는 출장중이고 새로 들어온 신입은 아무것도 할 줄 아는게 없고 넘답답. 출장을 가서는 시간적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맛집도 가고 마!~~ 스팀도 하고 마!~.



그런데 말입니다.

이벤트를 올리면서 느끼는 몇가지가 있었는데요(쌩뚱)

1. 포스팅 시간이 중요 (스티미언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저녁시간)

2. 이벤트가 쉽고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어야 함
(제가 올린 이벤트는 쉽지 않고, 뉴비 한정이라 장벽이 있었어요)

3. 참여를 독려 할 수 있는것 필요(돈? 상품권? 기프트? 등등)

4. 보팅은 꼭 받아야 한다.
(이벤트에 왜 보팅을 받지? 라는 생각으로 보팅을 받지 않고 이벤트를 열었는데 별 반응이 없었어요ㅎㅎ보팅이 많아야 뭔가 활발히 진행되는 이벤트 처럼 보이는것 같아요.)

5.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해야 한다.
(리스팀 솔직히 귀찮을수 있다. 이벤트전에 친한 스티미언 칭구들을 많이 만들어야 된다.~
내편이 해주지 누가 해주나^^)

아래 이벤트 올렸는데 관심이 없어서 큰 깨달음을 얻었지요 ^^
6분 선정해서 송금 해주려고 했는데 3분만 올려주셨어요 ㅋㅋㅋ
이벤트 망조 ^^ 내일 자정까지 댓글 받아서 마감 하려고 했는데
오늘 자정으로 마감 하겠습니다. 하하하하 민망해서....

https://steemit.com/kr-event/@alexshin/kr-event

뉴비 스티미언님들도 이벤트 하실때 참고 하세요 ^---^;
분골쇄신해서 다음 이벤트는... 성공하리라 기다려랏!!!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습득 학습 능력이 뛰어나신듯 하네요!
한번만에 모든걸 깨달으셨네요 ㅎ 저는 그냥 alexshin님이 겪고 느낀거 한번에 뺏어갑니다^^;;
대신 보팅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ㅋ

오께이~~^^ 감사합니다.
담 이벤은 성공해야죵

앗~ 참여하려 했는데.. 깜빡했네여..;;ㅎㅎ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로 참여하겠습니다~!!

담에 참여해 주세요^^

시행착오를 통해 배워가시는 모습이 멋십니다.
이벤트 성공 가즈아!!! ㅎㅎ

쎈터링님 응원 감사합니다.^^
가즈앗 ~ㅎ 오타이벤트 가즈앗

아고 ... 보이지않아서 참여를 못했네요 ㅎㅎ.. 이미 뉴비도 아닌것같으니 패스!

담에는 모두다 할수 있는 이벤트를 해야겠어요.
제 생각과 너무 달랐네용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A받아야 되는뎅^^

ㅋㅋㅋㅋ 솔직히 부끄러워서 참여 못함.... 덕분에 이벤트 성고원칙을 잘 알게 됐네용 참고할게용- :)

썽벌리님 여자여자?ㅎㅎ

ㅋㅋ 마감전에 막차로 이벤트 참여했어요 ~~

추운데 가슴 훈훈해지는 따뜻한 이벤트 진행 너무 좋아요 :)

네 송금해 드렸어요ㅎ

저도 그래서 이벤트때마다 머리를 굴리는데 열이 납니다 ㅋㅋ
다음엔 더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세요 ^^

머리를 굴려서 안된것 같아요 안굴리고 최대한 심플하게

저도 처음 이벤트는 거의 망....
원래 그러면서 배우는거라 생각하고 꾸준히 굴리고 있습니다.(잔머리를)

ㅋㅋㅋㅋ이벤트 할때 꼭 참여할께요

하하하 꼭 참고해야겠어요. 생각만 해둬야지 알렉스신팁만 받아서 하하하 출장준비 화이팅ㅎ 출장가서 폭풍 먹스팀이 올라오는거 아닙니까? ㅎㅎ

네ㅋ 송금했어요
화이링^^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521.97
ETH 1662.7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