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보다 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jpg

  • 청소

새벽부터 비가 내려서 나갈생각은 하지않고

들어오자마자 창문열어 환기도 시켜드리고

와이프님은 MUSIC 큐❤

혼자하는것보다는 역시 둘이 함께 하는게 좋아요😆

1525618884091.jpg

  • FOOD

"배고파! 간단하게 시켜먹자!"

"기다려, 금방 할수 있어!"

청소하고 힘든 와이프님이 간단하게 참치마요돈까스도 올려주셨네요😎

와이프님이 해주시면 다 맛있어요 ❤

1525618889983.jpg

  • BOOK

'무례한사람에게 웃으며대처하는법'

투럽맘님께 책 선물받아 저녁식사후 천천히 한페이지 한페이지 읽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와이프님도 보고 싶다고 해서 얼른 읽어야겠네요!!

  • 천천히 시도하고 또 시도하다 보면 어느 순간 달라진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1525618893402.jpg

필스너우르켈 한잔 +블루베리❤

내뱃살이 되겠지😭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저는 남편의 아침밥으로 하루 시작이요 대체휴일 넘나 좋네요 ㅎㅎㅎ

저희부부는 어제 출근했어요 ㅎㅎㅎㅎ

ㅋㅋㅋ다 맛있다니 우부님 착한 남편!!!!!!!ㅎ

배달음식이 맛있게 나오네요^^

저 참치마요 정말 좋아하는데 돈가스가 추가되다니 군침 도네요~

ㅎㅎㅎ 돈까스도 튀겨줘서 든든히 먹었어요 ㅎㅎ

두분이 생활을 하시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음악을 틀어놓고 함께 청소 하는것
오늘 당장 해봐야 겠네요
청소가 즐거워 질것 같습니다 ㅎㅎ

음악크게 켜놓고 청소하면 흥얼흥얼도 하고 같이 노래도 부르고
흥이 나는거 같아요 숀키님^^

우부님 안녕하세요! 저 책 요즘 계속 서점에서 보이던대! 내용 좋나요? ㅎ 글에 소소한 행복이 묻어나와요!

공감도 되고 콕콕 찌르는 말들도 있어요^^

느낌이 좋은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청소할때는 뮤직큐~~ 음악이 있어야 신나게 빨리 빨리 기분좋게~~~ ㅋ 저도 청소할땐 항상 음악과 함께 한답니다

맞아요 신나게 청소를 ㅎㅎㅎ

한솥도시락이 따라할수 없는 참치 +돈까스마요 !? 결혼이란 좋은것인가 !?!?!?!?

결혼이란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