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이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jpg

  • 전화

보통 출근후 도착한후에 와이프님이 전화하시는데

어제는 도착시간이 아닌데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내용은 사고났는데 큰사고는 아니고

신호정지후 뒷차가 급출발해서 했다고 하네요.

다행이 다친데도 없고 범퍼만 살짝 들어가서

견적받아보고 연락주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휴우~다행입니다😭

1527088096365.jpg

  • 선물

와이프님 퇴근후 사고이야기도 하면서

같이 동네마트에 가서 필요한것들 고르고

계산하러 계산대 앞에 립스틱사탕이 있어서

와이프님 선물로 ㅎㅎㅎ

"오 오랜만인거 같다, 보석반지도 먹고 싶은데..."

1527088080065.jpg

마무리는 바나나첵스콘푸로스트+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와이프님에게 밀어달라고 해서

옆머리를 밀어주셨는데 다 끝나고

"아 시원하다!!! 내속이 시원하네 아주!"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작은 사고라도 ㅠㅠㅠ 병원 한번 가보심이!!!

아침에 잘일어나고 혹시 모르니까 병원 다녀오라고 했는데
아마 안갔을거 같네요 ㅎㅎㅎ 한번만 더말해봐야겠어요 ㅜㅜ

헉 안다치셔서 다행이네요!!!
립스틱 사탕이라니 ㅋㅋㅋㅋ 처음보는데 너무 귀엽네요.
보석 사탕 파는데 찾아봐서 판다양에게 한번 이쁨을 받아봐야겠네요 :)

보석사탕 보면 저도 사다드려야겠어요 ㅎㅎㅎ

큰 사고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보석반지는 손에 찐득찐득 다 묻는 그맛 ㅋㅋㅋㅋ

추억인거 같아요 보석반지 보이면 사다드려야겠어요 ㅎㅎ

큰사고아니라 다행이예요..
저 립스틱은!! 어린이들사이에서 핫하다는 시크릿쥬쥬립스틱사당!!!!!!!!!ㅎㅎ

유양님은 조카가 잇어서 인지 이름도 아시네요 ㅎㅎㅎ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 입니다.

감사합니다^^

큰사고가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 교통사고는 아시다 싶이,, 시간 지나면 엉뚱하나데 아프기도 하고.. 그래서... ㅡ.ㅡ;;

병원다녀오라고 이야기햇는데 안갔을거 같아요 퇴근하면 한번더 말해보아야겠어요^^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
진짜 사고나면 작은 사고라도 어찌나 가슴이 콩닥거리는지...
놀라셨겠어요!!

립스틱 사탕 저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입술에 막 바르는데 :: 끈적끈적한걸 지워 주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

아이고 진짜 진짜 다행입니다...!!!!
차는 언제나 위험해요.. 항상 조심해야지...
저도 옆에 머리 좀 다듬어야하는데... 시원하시겠네요!

에어컨켜놓아서 옆머리쪽은 엄청 시원한걸 느낄수 있습니다 길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