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살아남아야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아침은 부부가 꿀잠을 잤는지

출근시간이 지났는데도 서로 못일어나고

아침밥도 먹지못하고 출근길에 나섰네요.

출근해서 저는 중간중간 마다 포스팅댓글도 달고

피드 댓글도 달고 역시 노트북이 짱!!!

와이프님은 쉬는시간에 글을 쓰셨는지

태그에 대해 물어보셔서 대답도 해드리고

어느순간 특별한거 없이 퇴근시간이 딱!

Screenshot_2018-02-22-01-24-51.png

다시 운동하는척 !
타바타를 3세트!
턱걸이 1개!ㅋ

최근에 운동하는척을 안해서
몸무게도 줄어들었어요.

좋은점은 턱선이 보이고
나쁜점은 뱃살은 그대로인데
킬로수는 줄어드는...

씻고 나서 식욕이 돌아 간단하게
계란 스팸밥 먹으면서
흑기사를 보고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1519231202729.jpg
1519231204560.jpg

흑기사를 요즘에 보고 있는데

와이프님 김래원님이 멋있다고 이야기하시네요.😤

그래서 "신세경도 예쁘네!" 라고

속으로만 말했네요!😙

그리고 갑작스레 질문을 훅 들어오시네요.

악녀?가 예쁘냐고 물어보길래

"아니"라고 했더니

그럼 신세경이 예쁘냐고 다시 물어보길래

"당신이 제일 예쁘지"

라고 대답해드렸습니다.

역시 살아남는 방법은 잘 배운거 같습니다.😆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1516447359793.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람은 정직해야한다는 남편보다는 처세술이 있네요.^^

우부님 흘륭하십니다.
저희 남편은 누구랑 누구랑 마누라 중 누가 이쁘냐고 하면 세상에... 본인이 젤 이쁘다고 하는 사회성 0인 사람이지요..
재미난 이야기 보러 주주 들릴게요~^^

푸하하.. 캐롯96님 남편님이 제일 센스 짱이네요^^~~

저도 다음에는 그대답으로 해야할거 같아요^^
제가 더 예쁘다고 ㅎㅎㅎ

ㅋㅋㅋ 센스있는 대답을! 아내가 제일 예쁘지~는 언제나 정답인것 같아요^^
제 남편은 그런 센스를 밥말아..쿨럭..

여기 밥말아 먹은 사람 하나 추가요!!ㅡ.ㅡ;; 경상도남자는 거짓말하면 안되다나 머라나..
에잇퉤!!

언제나 답은 와이프님으로... 장난으로 다른대답하면 툭툭치는데 손이 매워서인지 아파요 ㅜㅜ

그것은 튀긴 쇠고기 눈 쌀 오믈렛이었다

많이드세요^^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남는 법을 제대로 아시는군용!!!ㅋㅋㅋㅋㅋ

난중에 늙어서 밥 안줄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

어후,... 처세를 제대로 하셨군요.
예전에 대답 잘못해서 두고두고 갈굼 당했던 기억이..흑...

저희 와이프님은 나중에 누가 절 밥차려줄거 같으냐고......

우부님 처세술에 감탄합니다ㅎㅎㅎ저도 신랑한테 물어보고 대답 0.1초 늦는순간 바로 발 날라갑니다^0^

1초는 주셔야지요 ㅎㅎ 드라마보면 많은걸 배우는거 같아요 ㅎㅎ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항상 정답은 정해져 있죠🤠

듣고싶은말로 ㅎㅎ 그래야 늙어서도 밥차려주겠지요 ㅎㅎ

맞아요ㅋㅋㅋ 답은 항상 정해져있으니
물어보는것에 그정답만 잘 맞추면 사랑받죠~🤠

ㅋㅋㅋㅋㅋ생존법을 습득하셨군요
뱃살빼기가 제일 힘든것같아요 ㅠㅠ

뱃살은 답이 없는거 같아요.... 늘어나는 뱃살 보면 다 나이먹어서 그래라는 말로
합리화중이예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