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살되는해에 새뱃돈을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명절 연휴 시작날이네요^^

집안에 기름냄새가....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마음의 선물.. 행운을 주는 5천원 세뱃돈 받아가세요~

image

투럽맘 @dmsqlc0303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image

보내주신 5000원과

투럽맘님께서 말씀하신 랜덤세뱃돈은 1원

제 운빨은 스팀잇에서만 통한다는게 증명되었네요.

투럽맘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호 2호님도요❤ 감사합니다.


어제 오전 7시20분쯤에 아버지의 전화통화

"지금 코스트코 가자" 라는 말씀에

씻지도 않고 코스트코에 갔네요.

혼자가시기 싫으셨나 봅니다ㅎ

image

차안에서 명절 어떻게 지낼건지 이야기 하다가

금방 도착한 '코스트코'

image

항상 코스트코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것 같아요.

image

온 이유는 딴이유없이 LA갈비!! 저것만 살거면 기름태우고

톨비내고 why 온거지 ㅎㅎㅎ

image

상호 : 코스트코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코스트코코리아광명점

image

코스트코 왔으니 모 좀 먹을까생각했다가

아침에 밥을 안먹는 저는 아버지께 물어보았는데

불고기베이크 두개만 포장하였어요.

image

이 초코렛으로 말씀드리자면

와이프님께서 꼭 아버님 초콜렛 드시고 싶은걸로

사드리라고 이야기해서 ......

제꺼는 없어요!!!!!

image

image

부랴부랴 아침에 늦어서 식사도 못한 와이프님

출근하면서 하나가져가시고

하나는 밤에 맥주랑 같이 먹었네요 ㅎㅎ

스티미언님들 명절연휴 첫날도 즐겁고 활기차게

하하호호 보내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코스트코에서 저렇게 갈비를 쌓아놓고 파는군요. 본가가 근처라 회원권 끊고 자주갔는데 다시 끊고싶네요ㅠ

저도 회원권있었는에 전 해지하고 아버지껄로만 이용하네요 ㅎㅎ 막상 회원괴면 전 자주안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코스트코코리아광명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 코스트코에 역시 별개 다 있네요 전 피자 레이드 가자 해서 가본일이 있을 뿐 ㅎㅎ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카인님도 맛나는거 많이드시고 가족분들과 즐겁게 명절보내세요^^

좋은글이네요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히힛

고추참치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히힛
블루스크린.... 은 어떻게 되었나요? ㅎ

코스트코는 한번도 안가본거 같은데...
뭔가 되게 오붓한 분위기네요 ㅋㅋㅋㅋ
좋은 명절 보내세요~!~!~~

파스타 하나 해서 놓았더니 그런거 같네요 ㅎㅎ 좋은명절되세요^^ actapeta님 ㅎ

코스트코의 맛있는 것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맛난거 많이드세요^

제꺼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케 슬프지 ㅋㅋㅋㅠㅠㅠ

좋은 명절 보내세[요 wooboo님!! ㅎㅎ

하하 저는 와이프님께 제일좋아하는 초콜렛하나 받아서 괜찮아요 ㅎㅎ 마이팬님도 좋은명절되세요^^

명절 선물을 받게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선물주신 투럽맘님도 멋져요!
그리고 저녁에 드실때 세팅 진짜 이쁘게 하셨네요. 기분좋고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이번 명절에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시나요님도 명절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저도 마흔 중반이긴 하지만 아직도 설에는 세뱃돈 받습니다.
물론 더 많이 나가는 건 안 비밀 ㅎㅎㅎ

ㅎㅎ 준비해둔건 나가고ㅎㅎ
설명절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