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꽁꽁 발이꽁꽁 스팀청소기는 위대해.
안녕하세요 ** 스티미언님들!! **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 우부 ** @wooboo 입니다.
어제 아침에는 하수구과 얼어붙어서
아침부터 해빙작업을 했어요.
해빙작업이라고 말하기 부끄럽지만
무적 드라이기와 무적 스팀청소기로
실내에서는 괜찮아 바깥쪽에 있는 관을 확인하니
실내와 실외를 연결해주는 관부터 얼어 붙어
드라이기로 녹여주고 연결된관을 분리하여
쭈욱 스팀청소기로 한시간가량 녹여주었더니
쭈욱 소리와 함께 물이 내려갔어요ㅎ
겨울철에는 영하 10도정도 되시면 물을 틀어주시고
이때 냉수 온수 둘다 틀어놓으시느게 좋아요.
저희처럼 배수구과 취약하다면
물틀어놓으신데에 대야같은걸로 받아주셔야
배관이 얼지 않아요.
점심시간이 지난후에야 작업이 끝나고
저번에 아버지와 방문했던 색동면옥의 궁중갈비찜이
생각나 위대한 와이프님 께
저 밖에서 열심히 뚫었어요 라고 어필하며
넌지시 "오늘은 갈비찜 먹을까?"
와이프님는 교회가셔야 한다고 하여
와이프님이 만들어주신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상호 : 색동면옥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622
색동면옥은 갈비찜도 맛있지만 냉면도 맛있습니다.
그래도 와이프님이 해주신 김치찌개가 제일맛있습니다.
(볼수도 있습니다.)
얼른 날씨가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앗 수원사세요?ㅋㅋㅋ
서둔동 쪽이신가 주소를 보아하니 +_+ㅎㅎㅎ
네 수원살아요 ㅎㅎ 성대역쪽에요 ㅎㅎ
맛있게 드셨나보군요 ㅎㅎ 댓글 100개가 달리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요즘 추워서 동파되고 난리네요.
장모님댁도 동파되어서 한바탕 난리였거든요.
흑흑 얼른 봄날이 와야할텐데 울곰님 푸욱쉬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6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고 고생하셨어요!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따땃해지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녁맛있게드세요 ㅎ
날씨 진짜 너무한거 같아요 베란다쪽에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계속 방송이ㅡ나오네요 ㅠㅠ
얼어버릴까봐 그런가보네요 ㅜㅜ 빨리 봄날에 팔요한거 같아요 ㅎ
요즘 날씨 장난아니죠ㅜㅜ
밖에 나가기 후덜덜해요ㅋㅋ 다들 따뜻하게 지내시길~
따뜻한 주말보내세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여
배관이 녹아서 정말다행이에요
전 주택이라 수리할곳이 정말많은데 게중에 옥상에 있는 물탱크
관이 빵꾸가 나서...물이 졸졸졸 새는데 한파라 물이 다얼었네요 ㅠㅅㅠ
얼른 교체해야하는데 추운날씨로 이도저도 못하구있답니당..
고생많으셨어요!
빨리 날씨가 풀린 봄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맛있는저녁드세요 찌니님 ㅎ
요즘 너무 춥죠?
네 요새 외출자제해야하는데 어제는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작업했더니 몸이 몸살기운이 확생겨버리네요 ㅜㅜ
'스팀 청소기' 보고 흠칫... 스팀잇에 저런 기능도 있었나? 생각했었네요 ㅋㅋㅋ 스팀 청소기 말고 끓는 물로 해도 된다하더라구요 ㅎ 오늘부터 날이 좀 풀리던데 그래도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시길 바랄게요 ㅎ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맛나는저녁드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