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대가를 받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흑흑 연휴가 끝나가네요.

스티미언님들 즐겁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어제 어딜갈까하다가 와이프님이 며칠전부터 연휴때는

집안청소를 해야한다고 하여서 도와드렸습니다.

image

일단 누가 마셨는지? 어느새 모여있던 병들중

팔수 있는 빈병은 코스트코장바구니백에 넣고

팔지못하는 빈병은 투명한봉투에 밖에 내어놓았습니다.

image

팔수 있는 빈병은 롯데슈퍼로 가져가 팔았습니다.

원래는

** 인당 30병? **

영수증?이 필요하지만 해주신다고 하네요

image

총 35병으로 3170원을 받았네요.

image

그후 로또를 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사러오신분들이 많아 다른상품구경하다가

매번 슈퍼갈때마다 와이프님 마이구미가 먹고 싶은데

없어서 못사줬던게 기억이 나서

로또 사면서 같이 하나 사서 와이프님 드렸습니다.

와이프님 좋아하시니 저도 좋습니다❤

그후 주방매트, 화장실매트, 거실카페트까지 싸악 빨고

싱크대 가스렌지도 닦아주고 거실장도 물건들 꺼내서

먼지도 제거 하고 빨래도 개고 열심히 도와드렸네요.


그렇게 저녁이 되고

와이프님에게 청소한것으로 빌미로 치사하지만

"오늘 이렇게 저렇게 집안을 싸악 치웠는데 PC방 가자"

와이프님은 멋지게 "그래가자" Cool~

그렇게 같이 pc방가서

1시간 30분동안 게임을 같이 해주셨습니다.

올 패배!!

패배를 즐기다 집에 왔습니다❤

image

집에 와서 크래커랑 코젤로 마무리 했네요.

스티미언님들 오늘은 푸욱 쉬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빈술병으로 할 수있는 일이 너무 많네요.주방에 가서 찾아봐야 할 듯?

ㅎㅎ 대청소 한번하시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ㅎ

전 빈병 항상 그냥 분리수거로 버렸는데 마이구미 보니 귀찮아도 반납할걸 싶어요.. ㅋㅋ

병값포함안되었을때는 내놓았는데 병값포함되다보니 너무 아깝더라고요 ㅜㅜ

오오... 피시방같이 가주시는 아내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남은 연휴 즐거이보내세요 우부님!!

가끔 한번씩 가주어요 ㅎㅎ 할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 뛴다고 가기싫다네요 ㅎㅎ 스마트쿠컴님도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임신 막달까지 남편과 PC방을 즐겼는데~ 이제 택도 없네요~
필리핀에는 PC방을 찾기가 힘드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함니다 ㅎㅎ 저 옛날에 살던곳은 피씨방이 두군데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 언젠가는 꼭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아내분과 PC방 가셔서 게임도
즐길줄 아시는남편분 멋진데요..!!
아내분도요..^^
남은 연휴도 알콩달콩 보내시길요.^^

감사합니다 빠나님 ㅎㅎ

우부님 프로 살림꾼이시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야 언제나 시키는것만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거지요 ㅎㅎ

부인을 도와주는 진정 살림꾼 남편이시네요^^
보기 너무 좋아보여요~ㅎ

감사합니다 카페모카님 감기기운은 괜찮아지셨나요?? 얼른 쾌차하셔야할텐데 ㅜㅜ

크... 감바스에 코젤 한잔 하고 싶네요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쿤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부님이 드신병들?ㅋ
피시방에서 신나게 노시길♡

ㅎㄹ 재미있게 보내고 왔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