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내입에서 녹아버렸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뉴비 @wooboo입니다

스팀잇인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우리의 치느님은 항상 진리

저는 며칠전에 땅땅치킨을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image

메뉴는 다양하게 있지만

image

한가지 메뉴로는 질릴수있으니
두가지 맛으로도 즐길수 있는 세트가 좋을거 같아요.

image

그래서 저는 세트 3!!

허브순살치킨 + 땅땅불갈비를 주문했지요ㅎ

image

이건 허브순살치킨입니다 ㅎ

무난무난하게 먹을만했는데 점점 치킨너겟에 가까운맛 !
그래서 중간에 냉장고에서 스윗칠리소스도 동참했네요.

image

이건 땅땅불갈비 입니다^^
말그대로 구운 불갈비 맛이었고 ~
매운걸 잘 못먹는 저한테는 아주사알짝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워 먹기 좋았습니다.^^

치킨오면 맥주따라온다

땅땅치킨수원성대점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23번길 17

스팀잇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한주 시작을 위해
오늘하루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일요일되세요ㅎ

image

Sort:  

치느님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땅땅치킨!!!
2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니 ㅋㅋㅋ
저도 조만간 하나 시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한번드셔보세요 ㅎㅎ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ㅎㅎ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food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3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6
Server time: 07:18:38
Account Level: 0
Total XP: 14.55/100.00
Total Photos: 2
Total comments: 4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예전에 홍대에서 땅땅치킨 먹은적있는데
정말 저 갈비맛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지금은 없어져서 먹을수가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ㅎㅎ 불갈비는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는거 같았어요 ㅎㅎ

체인점이군요

여수에 차리고 싶군요 ㅋ

치킨싸들고 내려오세요 우부님♥

비비큐도 사랑입니다 ㅎ

와 저 땅땅치킨 완전좋아하는데 동네에없어서 못먹었는데 이거 완전 와...

댓글보니 없는곳도 있네요 체인점이면 다있는줄 알았는데 ㅎㅎ 고추참치님 맛있는저녁드세요 ㅎ

태어나서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혼자 먹기 매우 좋아보이네요 :)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땅땅치킨 ㅠㅠㅠㅠㅠ대구 내려갔을때마다 한번씩 먹었는데
우부님 드셨던 땅땅불갈비 아직도 생각나는 띵치킨이네요ㅜㅠㅠ
굽네 갈비천왕 저리가라할 정도로 맛있던 기억이!

ㅎㅎ 굽네도 사랑이지요 ㅎㅎ 치킨은 사랑인거 같아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23번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

오옷 어제 땅땅치킨 먹었는데 ㅎㅎㅎ 전 세트4 먹었답니다

순살보다 후왕이 더맛있을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