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봇에 대한 의견 (반말 주의)

in #kr6 years ago

그냥 맘가는대로 ,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좋아.
니가 뭔짓을 하건 너한테 뭐라 하는사람 없을거다.

물론 내용은 너무 길어서 당연히 안읽었어.

Sort:  

댓글.. ㅋㅋㅋ

빵 터졌어.. ^^*
안읽었데.. ㅋㅋㅋ
이런 센스쟁이들..

우형 댓글은 뭐가 재밌어서 보팅 누르는 거냐.

물론 댓글은 귀찮아서 당연히 안읽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웃터졌네 ㅋㅋ

한줄요약: 쫌 그래서 보팅봇쓰는 형들은 화리 제외함.

응. 바로 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요약했으면 우도 읽었을텐뎅...ㅎㅎㅎ

대박! 풉!!! 우는 그래서 내가 보면 바로 와락하고 싶은거야!ㅎㅎㅎ 길가다 등 뒤를 조심해.
갑자기 백허그 할수도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 ㅋㅋㅋ

쫌 읽어도 주고 그래 우형ㅋㅋ
내가 우형 좋아하는 거 알지??

아놔~ 77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851.31
ETH 3815.6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