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소각] 나설 때와 물러설 때

in #kr7 years ago (edited)

사족은 좀 빼주셨으면합니다. 다 제 사리사욕을 위한 일이고 하고 싶은대로 할뿐입니다.

그리고 애시당초 그룹보팅으로 돈을 벌고자 스팀에 들어온 사람들은 무슨말을 해도 귀기울여 듣지 않습니다.
물론 그룹보팅 좋죠 .셀프보팅도 좋고 ..
전 셀프보팅은 처음부터 반대 안했고 친목도 하시라고 밋업도 지원하고 그랬죠.
사람사는건데 다 그렇지 않겠습니까?
근데 스파가 많은 고래들 끼리만 그래버리면 너무 심하니까 뉴비들 기좀 안죽이게 적당히좀 하자는데 그게 그렇게 거슬리는 건지 솔직히 아직도 의문입니다.
애시당초 목적 자체가 그게 아니라서 그런건지 그분들은 감성팔이를 어떻게 티 안나게 해서 보상받을까 그뿐입니다.

스팀 룰대로 스팀 파워 많은 고래들이 그룹보팅해서 다 가져가는게 문제가 없다면
스팀 룰대로 다운보팅 당해서 보상 0원 되도 암말 못하겠죠.

지금이야 관련분들 뮤트해서 이런꼴저런꼴 안보고 있고 예전에 "자랑스런 대한민국"도 6개월 넘게 참았다가 터진것이니 얼마간만 참아볼 에정입니다.

뉴비분들의 불만이 더이상 참지 못할정도로 터져나온다고 느껴지면 ...그때는 포스팅만으로는 안할겁니다. 다들 그렇지만 단순 스팀지갑에 있는게 물량 전부가 아니니까요.

Sort:  

이 댓글을 스윽하고 지워봅니다...ㅋㅋㅋ

헐~ 오늘은 안보나 했더니 하루를 못 넘기네요.
이곳에도 다운봇으로 이런 그림들이 나오네요.ㅎㅎㅎ

우님하고 그렇고 그런 관계입니다 ㅎㅎㅎ

분명 플래깅 할땐 사족 얘기만 있었는데 언제 내용 추가를..ㅋ

우님 .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격공합니다 우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