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팔로우 하시는분들께 부탁을 좀 드릴까 합니다.

in #kr9 years ago (edited)
  • 현재 kr-market 에서 선무님의 그림이 경매형식으로 중고거래에 나와 있습니다.

중고 물품 거래(정정호 화백의 그림 "등꽃 *4F(24.2cm x 33.4cm), 캔버스에 유채, 2011")

https://steemit.com/kr/@leesunmoo/2tgz9d

판매금액은 140 스팀달러이고 저 중고거래글 보상금액이 200달러를 넘으면 무료로 주게 되어있습니다. 이미 글 보상으로 (200x 0.7) 그림 금액이 나오니까요. 금액은 하드포크 덕에 200달러를 훨씬 넘었습니다.

그래서 후보자들은 그냥 공짜로 가져가게 됩니다.
지원하신 분은 네분입니다.

lee5
cjsdns
signalandnoise
vip

저 네분들중 맘에드시는 분 댓글에 대댓글로 이분이 가져갔으면 좋겠다 라는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저 후보자의 댓글에 1%의 보팅이라도 해주시면 더 좋구요.저는 네분께 전부 1%씩 하고 대댓글을 달았습니다.
한분도 좋고 두분도 좋고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본인이 받고 싶으시면 원한다는 댓글 다시고 매력발산 하셔도 되구요

판매자와 구매자가 윈윈할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첫테이프를 재밌게 끊었으면 하는 마음에 부탁드려봅니다.

지금 제가 적는이글에는 댓글다실 필요도 없고 추천도 필요없습니다.
정말 바쁘시겠지만 저글에 가셔서 후보자 네분을 보시고 대선 뽑듯 각각의 블로그 내용도 좀 보시고 해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넣어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잘되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분들좀 보시라고 관련 없는 태그도 좀 넣겠습니다.

페이아웃기간은 이틀 남았습니다.

Sort:  

지금 지원하면 늦었나요? ^^

안늦었습니다!

저도 지원했습니다. 한 표 부탁드립니다 ^^

예 알겠습니다 ㅎㅎ

알겠습니당~^^

전 그저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우님께서 글을 작성해 주셔서 더욱 활성화가 되고 있는 거였군요!
역시 우님 멋지십니다.^^

저는 흥미진진하게 팝콘 먹으며 구경하겠습니다.

저 위 4명중에 한 명이네요 ㅎ
저는 뭘해도 당첨과는 인연이 없습니다. 경매활성화에 한자리 한걸로
만족합니다~
그래도 사람맘이 혹시나 하는 기대를 갖게 하네요 ㅎㅎ

그래도 혹시 결과가 나올때까지는 기대해보셔도 좋지 않을까요 ㅋㅋ
투표하고 싶은데 어디에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ㅠ

위의 글 링크 따라가서,
댓글중 경매참여한 사람에게 댓글에 추천을 하면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경매네요ㅎㅎ 보팅하고 왔습니다:)

본문 내용과는 무관합니다만 혹시 저를 멘션하신 글이 있나요? 알림이 떴는데 못 찾겠습니다 ㅠ

아니요....그러고 보니까 요즘 저도 멘션 글이 많이 뜨는데 정작 그분 아이디로 포스팅이나 코멘트를 봐도 제 언급이 없더군요..오류인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저도 요즘 같은 오류 많이 겪습니다 ㅠㅠ 조속히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241.63
ETH 1567.8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