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방수팩 무료로 드립니다. 선착순 20분(마감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market/@hyesung/2txcfi-kr-market

위 링크는 혜성님께서 판매하시는 핸드폰 방수팩 판매글입니다. 내용확인 바랍니다.
제가 혜성님께 개당 2스팀달라하는 방수팩 비용 40달러 이미 보내드렸습니다. 스무분 예약입니다.

마감되었습니다.


  • 순서

1 . 선착순이니까 먼저 댓글 다시는 분이 장땡입니다. 한 아이디당 무료로 하나씩만 보내드립니다.

2 . 저에 확인 댓글 달리신 분에 한해서 댓글로 확인후 혜성님께 아이디 말씀드릴겁니다.

3 . 혜성님이 작성하신 방수팩판매 글에 원하는 색상 요구하는 댓글을 직접 다셔도 되고 , 혜성님과 해당 카톡으로 협의하셔서 받아가셔도 되고 편하시게 하시면 됩니다. (제가 파는게 아니고 혜성님이 파시는겁니다. 저는 쁘로커일뿐이니 배송에 대한 문의는 혜성님께 해주시면 됩니다.이해가 안되시면 다시 본문내용을 꼼꼼히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4 . 색상이 한정되어 있으니까 그부분은 혜성님과 잘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한테 색상 얘기해봐야 소용없습니다. 혜성님과 협의하세요.

5 . 인간적으로 놀러갈때 방수팩 하나는 있어줘야겠지여?


수량은 20개 색상은 4종류 입니다.

흰색 5개
블루 5개
분홍 5개
주황색 5개

총20개입니다.

(댓글 알람이 안오네요. 두세시간에 한번씩 확인하겠습니다.) 확인후 한꺼번에 혜성님에게 말씀드릴거니까 색상은 알아서 두분끼리 협의하셔요.


  • 한아이디당 1개 입니다. "몇개 안되요?" -> 이런거 묻지 말아주세요.
  • "제 가 받아서 다른사람 주고 싶은데요." -> 이러지 마시고 해당분이 직접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혜성님이 헷갈립니다.

심플하죠??







- [먹스티발] 먹스티발 참가자 신청을 접수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gotoperson/7tjapf

1 참가 인원 : 총 50명

2 개최 장소 : 서울 (긴급변경) ( 야외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

3 먹스티발 당일에 티셔츠+모자+손부채 제공 (당일 제공받은 
티셔츠를 갈아입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4 참가비는 1회차에는 없는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5 먹는거는 저 gotoperson이 다~ 부담합니다 ^^ 
뷔페식으로 진행예정입니다 (약간의 술도 준비)

6 먹스티발 날짜 8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장소는 2분께서 진행해주실것 같습니다)

스티미언끼리 먹고 마시는 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마감되기 전에 어서 가서 신청하시죠.

Sort:  

파랑색 하나 갖고 싶네요 ^^

13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zeroseok 님 카톡 mmos0485 으로 색상 전화번호 주소 성함 보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도 꼭 남기겠습니다.^^

파란색 하나 받고싶습니다!^^

1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hyuk 님 카톡 mmos0485 색상 전화번호 주소 성함 보내주세요~!

저도 파랑이 하나 받고 싶습니다~~

2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파란색하나 갖고싶습니다!

4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강렬한 빨강으로 주세요 우님

5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corn113 님 카톡 mmos0485 으로 색상 전화번호 주소 성함 보내주세요~!

저도 파란색 하나 받고 싶어요~^^

6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feellike 님 카톡 mmos0485 으로 색상 전화번호 주소 성함 보내주세요~!

저는 지난번에 경매낙찰 받았기 때문에 이번꺼는 다른 분들께 양보~ 업봇만 할게요 ^^

저도 파란색으로 손 들어 봅니다~ ^^

7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clarkgold 님 카톡 mmos0485 으로 색상 전화번호 주소 성함 보내주세요~!

하얀색 한개 받고싶습니다.

8

혜성님과 연락하셔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감사히 쓰겠습니다.

항상 첫덧글의 중요함을 세삼 느낍니다.

123s.JPG

매번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셔서 놀랍고 응원의보팅만 합니다.!!(저는 물놀이를 갈시간이 없어서...ㅠ ㅎㅎ)

ㅋㅋㅋ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글 읽으면서 색은 얘기해봤자구나하고 생각 해놓고 덧글은 파란색!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615.30
ETH 2674.9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