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과 좀 밝은 얘기를 써보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 슈퍼히어로의 스파 임대 2번째

스팀 파워 임대를 일시 정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제안을 받길 희망합니다.

https://steemit.com/kr/@renohq/3qbrfc

매력 발산의 시간입니다. 지금 어서 빨리 신청하세요. kr 태그 뿐이라 금방 뒤로 묻힙니다. 어서어서요.
웹툰하시는 분들 어서어서.




  • 스팀 티셔츠 팝니다.

https://steemit.com/kr/@booja/4a2nm4

이 좋은 의도의 글이 묻히는 게 안타깝네요.

kr-market이 좀더 활성화 되어야 할텐데...좀더 지켜봐야 겟습니다.

8달러면 거의 거저입니다. 물론 창균님 티랑은 디자인이나 재질이나 뭐 그런게 차이가 있을수는 있겟습니다만...(제가 패션을 잘 몰라서리...)


이번 여름 겨땀이 두려우십니까?

겨땀은 죄가 없습니다. 갈아입을 여분의 스팀티가 없는 당신의 죄입니다.

집에서 공부하는데 겨땀에 찝찝하십니까? 스팀티가 없으시군요.
운동할때 겨땀때문에 살쓸려서 환장하시겠다구요? 스팀티를 입으셨어야죠.
짬뽕국물 튀는것때문에 불편하십니까 ? 스팀티로 갈아입고 상콤하게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나오세요.

제글에 보팅하고 댓글달 시간에 어서가서 지금 주문하세요. 80달라 되면 10명이 공짜에요.

요즘 트렌딩은 스팀티 입니다.

Sort:  

당신은 다른 나라에 그들을 선적합니까?
나는 너를 따라 갔다 :)
내 나쁜 한국 죄송합니다.

항상 좋은글 잘보고 있어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정말 감사해요!! 팔로우 했어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글써봤어요!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앜ㅋㅋㅋㅋ 트렌드..ㅋㅋ 저에게 그 트렌드가 빨리 택배오길 바랍니다ㅎㅎㅎ
@woo7739님께서 저에게 스팀티셔츠를 보내 주신게.. 제가 스팀잇에 빠지게 된 큰 요인 중 하나인거 아시나요?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바지랑 자켓 양말 모자 목모리 점퍼 신발에 쓰레빠까지 다 나오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스팀티는 필수입니다!!

공부할때 스팀티
운동할때 스팀티
여행갈때 스팀티
먹방할때 스팀티
티비볼때 스팀티
업무할때 스팀티
잠잘때도 스팀티
할아버지 스팀티
엄마아빠 스팀티
강아지도 스팀티
동네백수 스팀티

ㅋㅋㅋㅋㅋㅋ

저도 우님 글 보고 달려가서 100달러를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티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파는게 아니라 부자님이 파시는겁니다요.
한장은 섭섭 . 스팀티 사세요. 두장 사세요.

부자님께도 지겨우실때까지 감사하다고 외칠 예정입니다 ㅋㅋ 한장 더 추매해야겠어요 스팀티는 사랑입니다.....

그렇다면 저도 봇팅하러가겠습니다. 패션은 듀리얼에게 여쭤보십쇼 앞으로 마켓에나온 모든 패션아이템 구매하고 후기라도 남겨야겠습니다. 당장은 달러가없는데 협찬이라도..헤헤

@woo7739님 전 스팀잇에서 큐레이터의 업무방식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스팀을 임대받는다면 뭔가 글을 모아서 올려주고 하는 방식의 활동을 해야할까요? 지금 보통의 경우가 그런것처럼요. 스팀잇에 보니까 선생님들이 모이는 카테고리나 지금 있는 에듀케이션 태그도 좀 비활성화 된듯 싶은데 그런걸 만들기위해 임대받는 경우는 없겠죠?

스팀을 임대받는다면 뭔가 글을 모아서 올려주고 하는 방식의 활동을 해야할까요-> 해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처음 의도는 kr 파워가 너무 적고 보상을 기대하기 어려웠기때문에 좋은 글을 모아서 외국에 좋은글이라고 소개하면 외국 고래들이 한국말을 모르지만 큐레이터를 믿고 보팅을 해주었습니다. 그 작업이 힘들기에 그 리스트 된것에 kr 멤버들이 보팅을 해준것입니다. 큐레이터가 글을 선정하는 작업도 힘드니까요.
지금은 의미가 스파 임대라서 상관없습니다. 단순히 임대인과 받으신 분의 개별 합의만 되면 됩니다. 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 전혀 개의치 마세요. 전 개인적으로 안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좋은글을 추천하는 kr-pick이 있으니까요.
그러나 선정되시면 혹시모르니 임대인에게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아마 99% 저랑같을겁니다.

선생님들이 모이는 카테고리나 지금 있는 에듀케이션 태그 -> 전혀 상관없습니다. 어떤태그든 관계없겠죠. 다만 판단은 임대해주는 사람이 결정할 뿐입니다. 좋은 태그로 보입니다. 꾸준히 글 올려주시고 관련 글 올라오면 소통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활성화 시키신다면야..
그런데 임대해주는 사람은 마진숏님의 의도를 모르니 잘 어필을 하셔야 겠죠.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기간이 좀 있다보니 고려해봐야할 것 같긴 합니다..ㅎㅎ 제가 교육에 대한 글을 올릴만한 입장은 아니라 그 분야에 방법론에 관한 글을 쓴다던가 하는데엔 어려움이 있을것 같고 (일단 제가 교육분야 종사자가 아닙니다.) 다만, 학원이든 학교든 교육자들이 좀 모여서 힘도 얻고 하는 그런 커뮤니티를 좀생각해봤습니다..

일단 무턱대고 어필하기엔 임대받고 난뒤 행동을 어떻게 하는지 개념을 잘 몰라서.. 한번 여쭈어봤습니다 ㅎㅎ 좀 이따 버스에서 예전 임대나 큐레이터 관련글들이나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식인지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스팀티라니..뭔가 새로운것에 대한 충격이..!!

답인사 왔는데 대단한 분이시네요~^^
잘 부탁 드려요~woo님 소개 마지막부분이 저를 빵터지게 하시네요!!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저번에 주문한 스팀티가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시원하게 겨땀인증이나 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