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임대를 일시 정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제안을 받길 희망합니다.(일부 내용 수정)

in #kr7 years ago (edited)

1, 기존에 스팀 파워를 임대받으셨던 @coinkorea, @kb720k 두 분의 파워 임대를 오늘부로 회수 하였습니다.

2, Coinkorea님의 파워 임대는 곧 재진행 될 예정이지만 파워는 일부 조정될 예정입니다.(@coinkorea님과 이미 선합의가 진행되었습니다.)

3, 제가 파워 임대를 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제가 스팀활동을 활발히 하지 못하기 때문에 낭비되는 보상을 막고 싶습니다.

2) 뭔가 의미있는 일에 쓰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합니다.(예를 들면 코인코리아님 처럼 코인 커뮤니티를 만들겠다.)

따라서 목적성이 뚜렷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든다면 매주 창작 웹툰을 하고 싶은데 보상이 낮아 지속적인 활동이 어렵다. 이런 경우는 제 파워는 셀프보팅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정말로 진취적으로 열정적으로 매주 1~2회 웹툰을 제작하시겠다면 파워량의 상당량을 임대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는 제가 생각한 사례 입니다. 분야는 매우 다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악, 미술, 경제, 교육, 육아 등 범위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코인 커뮤니티 관련 분야는 코인코리아와 겹치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든다면 프로그램 제작등은 코인코리아와 겹치지 않습니다. 정리하면 매주 1~2회 자신있는 분야에 의미있는 창작 활동을 하시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경우의 셀프 보팅은 저는 문제 삼지 않겠습니다.

  1. 신규글이 너무나 많아짐에 따라 의미 있는 보상을 받아야 함에 불구하고 놓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큐레이터들이 너무나 많아져 이제는 서로 돌려 보팅하는 일이 커뮤니티에서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지양하고 신규 인원들에게 스팀의 긍정적인 부분을 어필할 수 있는 분이였으면 합니다. 이 분야에서 셀프 보팅 이슈가 가장 많습니다. 이 분야에서는 셀프 보팅 횟수가 너무 많지 않았으면 합니다.

  2. 코인 가격이 하락하게 되어 보상이 약해지더라도 꾸준히 활동 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4,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혹은 내용이 길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요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일주일 후에 다시 임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주일 동안 모인 제안을 통해 결정하고 즉각 임대됩니다.

6, 혹여 너무 좋은 제안이 많아 임대를 늘려야 한다면, 제 거래소에 있는 스팀까지 가져올 생각이니 자유롭게 제안부탁드립니다.

  • 저는 3-2번 항에서 어필한거 같은데 오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아서 추가로 한번 더 언급하겠습니다. 꼭 큐레이터를 지원하는게 아닙니다. 제 파워를 가져가셔서 활용하시면서 창작활동을 해주시는게 더 좋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꾸준히 금전적인 비용이 들어가는 독립언론인분들 좋은 글을 써주시고 셀프 보팅하시고 다른 분들의 지원은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더 나은 태블릿이 필요하신 창작가 분들 저희에게 창작물을 보여주시고 셀프 보팅 하셔서 좋은 장비를 구입해서 더 좋은 작품을 만드는데 사용하세요. 원래 이게 스팀의 목적입니다. 부디 힘들지만 꿈을 잃지 않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셔서 그 분들이 지원을 받았으면 하는게 제 주된 목적입니다. 차라리 큐레이터 하지 않겠다 나는 무조건 내 창작물에만 집중하겠다. 이런 부분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큐레이터들은 많습니다. 이제 우리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어 갑시다. 내가 진짜 한달에 100만원만 벌 수 있다면 멋진 작품을 만들수 있을텐데. 내가 100만원 버느라 알바한다고 시간이 없어 작품이 자꾸 지연되는게 너무 안타까우신분들 많이 지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는 비전공자(심리)로 인디게임을 독학해서 개발하고 있는 Lhamed 입니다.
자작게임 개발일지를 올리다가, 어제부터 마침 새로이 완전히 바닥부터 시작하는
게임제작 튜토리얼을 스티밋에 연재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튜토리얼의 SBD 페이아웃의 일부 ( 저는 30% 로 잡고 있는데, 만약 보상이 증가한다면 퍼센트도 늘려도 됩니다. )를 튜토리얼을 잘 따라하신 분들께 나누어 지급하기로 계획중에 있습니다.

콘텐츠 창작이기도 하며, 누군가의 콘텐츠 창작을 도울 수 있는 일을 계획 중인데,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튜토리얼을 따라할만한 유인가가 낮다는 점입니다.

저는 게임개발을 꿈꾸고 결심까지 몇 달간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학원은 여건이 되지 않았고, 그렇다고 학교를 바꾸기에는 비현실적이었습니다. 제게 힘이 되어준건 온갖 유튜브 강의와 블로그 강좌글이었는데, 이제 어느 정도 개발에 익숙해진 이상, 새로운 꿈을 꾸는 분들에게 게임 개발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어느 정도 집단 지성에 입은 은혜를 갚으려고 합니다.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대가 헛된 일이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임대와는 별개로 피드백도 받겠습니다.

게임개발이 쉽지 않은 길인데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게임 제작을 하면서 튜토리얼까지 하기가 쉽지 않은데.. 응원합니다

이미 다른 분에게 임대를 받고 계시거나 받을 예정이실 분들은 다양한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해 다른분께 양보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카테고리를 확실히 끌고 나기실 분이라면야 더더욱 좋겠습니다.
결정 감사합니다.

넵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혹시 우님께서는 생각 없으세요??

아시겠지만 권력은 소수가 갖게 되면 말이나옵니다. 최대한 나누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이 감정이 우선되는 사람보다는 이성적인 다수의 분이 나누어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런 밀당의 고수님이셨군요 ㅎㅎㅎㅎ 뜻을 잘 알고 받들겠습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Loading...

항상 감사드립니다 :)

고생 엄청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코인코리아님은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코인코리아 님 정도면야 뭐....두말할것 없죠.

고생 많으셨습니다! 코인코리아님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정적이 활동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곧 다시 만나요~^^

@coinkorea 정말 수고 너무많으셧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지원에 항상 감사드려요 🙇🙇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코인코리아님 쑥쓰러워 하실까봐서 댓글 안달았었는데 다들 다니깐 저도 걍 달아야겠어요
항상 많이 감사드리고 넘 든든합니다~영어 잘 못하는데 ㅎㅎ I want you forever

저도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지원해 주시구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음악, 미술, 경제, 교육, 육아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양질의 컨텐츠가 생산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우수한 작가에게는 충분한 보상이, 신규 유저에게는 새로운 자극이 주어지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전문성과 다양성을 기반으로 스팀잇이 더욱 날개를 다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불모지에 가까운 #kr-science 태그를 활성화 시키고 싶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제가 과학기술을 통해 느낀 흥분을 여러 스티미언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향후 더 큰 이공계 사회로 나아가서도 이를 지속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미래 과학/기술 동향을 매번 스스로 공부하고 핵심적인 부분을 요약하여 스팀잇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박사 과정 수학 중에 느껴온 학문적, 연구적 성취와 그를 통해 느껴온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아무리 어려운 과학기술 내용을 다루어도 읽으면서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너무 딱딱한 주제들만 다루지 않고 제 일상 소식도 함께 전해드리면서 스팀잇 유저 여러분들과 충분히 소통하고 싶습니다.

스팀파워 임대를 계기로 팔로워 수가 늘어나고 스팀파워가 많아져도 절대 자만하지 않고 함께 소통하면서 @renohq님을 비롯하여 저를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꾸준히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집중하겠습니다.

덧붙여, #kr-science 태그를 활성화 시키고 싶다고 해서 편파적으로 몰아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분야를 아우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 사익보다는 공익을 위해 활동하고 공정성을 위해 여러분들의 응원과 감시를 동시에 받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선택받지 못하더라도 앞으로의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실망시켜드리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1프로 보팅으로 추천하고 갑니다. 저도 #kr-science 활동을 조금씩 해서 활성화 시켜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함께 #kr-science 태그를 활성화 시켜서 많은 분들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꼼꼼히 읽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선택받지 못하더라도 제 나름대로 위 제시한 방안을 열심히 실천해나가볼 생각입니다.

#kr-science 활성화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yoon 님께서도 #kr-science 에 관련된 포스팅을 기대해도 괜찮겠지요? ㅎㅎ 인류가 달의 뒷면을 보기까지 포스팅 재밌게 봤습니다~

coinkorea님께서 잘 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뭐 저는 할말은 없고 풀 보팅 하고 갑니다.

@coinkorea님은 항상 좋은 선례로 남으실거에요~^^

안녕하세요 꾸준히 패션 포스팅을 하고있는 꼬부기입니다.

스팀잇내에서 패션이라는 주제가 아직은 비주류이고 많은 관심을 못받고있지만 스팀이 점점 더 커지고 신규유입유저분들도 늘어날수록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현재 kr-fashion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가능한한 1일1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당장 활성화를 기대하긴 힘들겠지만 꾸준한활동으로 패션분야의 활성화를 이루고싶습니다.

좋은 제안 감사드립니다.

제니게임님 포스팅 정말 제가 좋아하는 글입니다~ 제가 패션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걸 수 있겠지만.. 재미있고 정갈하게 글을 잘 쓰세요^^

꼬부기님은 저보다 패션카테고리를 잘이끌어 나가 주실 수 있는 분이라 생각됩니다 화이팅!

메일로 파워 임대 신청하였습니다. 좋은 취지로 파워 임대해주시는 점 정말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곧 확인해 보겠습니다.

Loading...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