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쇼핑몰/ 스팀잇 로고 티 2종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 입니다.

최초의
시도를 통해서

다른 분들도

중고나라 거래 라든지
쇼핑몰 판매 라든지

이런부분들
길을 열렸으면 하는 바램에서

딱 한번만 해 보려 합니다.

1.스팀로고티 가격 20SBD

IMG_7146.PNG

IMG_7217.PNG

2.I Love steem 티셔츠 20 SBD

IMG_7456.JPG

IMG_7455.JPG

소량 맞춤 제작이라
배송 까지 넉넉하게 1주일 입니다.
사이즈는 S M L XL

주문방법

1.주문서 를
주소 :
성함 :
연락처 :
사이즈 :

2.카톡 아이디 로 보내 주세요.
beans4 (제 카톡 아이디 입니다)

3.다른 결제 방식은 되지 않으며
스팀달러만 받겠습니다

가격은 20스팀달러

업자가 아니니 딱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에스크로우 같은 제도가 없으니
송금후 책임 부분도 항상 고민 하셔야 합니다.

사례를 많이 만들어서
스팀달러가
실생활에 잘 사용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이상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Sort:  

스팀잇 로고 라이센스는 프리인가요?

이스팀에서 보내실때 @leesunmoo 를 에스크로 중재인으로 하여 에스크로 하실수 있습니다

20SBD면 한국돈으로 얼마인거에요?

스팀잇을 잘 이해 했다면
스팀잇을 많이 사랑하시고
나눔을 실천 하시면
무료일 수도 있습니다

벤티님 훈남이시네요 ㅎㅎㅎ 그런데 스팀 로고 티셔츠는 직접 제작의뢰해서 만드신 건가요??

예 이쪽 저쪽 찾아서~

좋은 발상입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저도 열심히 응원 중인거 아시죠?

앗 저는 어제 가입해서 SBD가 아직 없는데 이런경우엔 현금특별히 양해 안되나요^^;;

예 스팀잇 화폐의 활성화를 위해서~

woo 님께 스팀달러 받아서 보내드렸습니다 :)

훌룡하네요, 많이 팔릴것으로 보입니다.

예 감사합니다~

스팀으로 실제 물건도 구입 가능하군요? 신기합니다. 제품 좋아보이네요.

20sdb모이면 신청해야겠네요 :)

혹시 에코백은 진행안하시는지요?! ㅎㅎ
아 그리고 사이즈 부분에서 국내 일부 사이즈와 동일한지 여부도 알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궁금해하실 부분인 것 같아서 ㅎㅎ)

에코백은 티셔츠 공구 해보면서
문제점들 확인 하고
2차로 진행 할께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 발전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시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