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8) 101번째 1스팀달러 경매(강원도 고성 오대쌀 10kg 경매-0911-1) )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말 그대로 1스팀달러 경매입니다. 최소 1스팀달러부터 시작하며 단위 역시 최소 1스팀달러입니다.(소숫점으로 입찰하시는분은 입찰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강원도 고성 오대쌀 10kg 경매-0911-1을 제가 21.06달러에 낙찰받았습니다.
( 원래 경매시작가는 28달러입니다)

https://steemit.com/kr-market/@jumma/kr-market-10kg-0911-1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확인하세요)
https://steemit.com/kr-market/@jumma/09-18



룰입니다.

1 . 경매 내용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금액을 댓글로 적어 입찰해주세요.

2 . 최종금액이 얼마가 되든 결정되면 제가 낙찰된 분을 원 판매자분께 알려드릴겁니다.

3 . 낙찰되신 분은 판매자분 원글에 댓글을 달거나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연락하셔서 받으시면됩니다. ( 낙찰되신 분들 중에 스팀챗이랑 스팀잇 아이디가 달라서 본인확인을 해야 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아이디가 다를 경우 원 판매자분 게시글에 낙찰자분께서 스팀챗 아이디를 적어주시고 메시지 주시면 좀더 스무스한 제품전달이 될것입니다)

4 . 어느정도 적정금액이라 판단되고 더이상 지원자가 없다 싶으면 제 임의로 마감하겠습니다.

5 . 입찰자확인은 제가 확인 가능한시간에 가장 높은 금액으로 입찰되신분께 낙찰되며. 이번건은 금일 오후 9시~자정까지 입니다. 제가 정확히 언제 확인할지는 말씀드릴수 없습니다.(재입찰여부 묻지 않습니다)

6 .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 경우 마감시간이나 낙찰시간이 조정될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1~5번 룰을 따르겠지만 만일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그건 고의가 아닌 어쩔수 없는 사정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입니다. 꼭 확인바랍니다.

  • 입찰하신 내역은 수정할수 없으며(금액입찰시 낮은 금액에서 높은 금액으로 수정은 관계 없습니다. 높은금액에서 낮은금액으로 수정은 불가합니다.) 대댓글로 한번더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제가 대댓글로 금액을 확인하기 전에 수정하신다면 그부분은 인정하겠습니다. 다만 대댓글로 금액확인을 했는데 수정하신다면...... 결말이 좋지 않습니다.

  • 저는 제품을 저렴하게 경매하는 브로커일뿐 제품 자체에 대한 사항은 파시는 분에게 물어보셔야 합니다.
    제품의 품질에 개런티를 제가 하지는 않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물건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스팀마켓에서 파는 모든 물품의 종류와 할인율을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정스님께서 만드신 마켓사이트
nhj12311 님께서 만드신 마켓사이트

각각 장점이 있으므로 편한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멋진 사이트를 만들어주신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12스달 참여합니다.

낙찰되셨습니다. 해당금액 저에게 보내주시고 원 판매자글에 가셔서 신청하세요.

저..2시간 반정도 전에 13스달이라고 참여햇는데요.

아.....죄송합니다.

제가 확인 하는 순서가 제 블로그에 리플라이를 먼저 확인후 가장 높은 금액을 확인한 후에 원 포스팅에서 다시 확인합니다.
댓글을 적으면 보통 하단부에 순서대로 쓰여지는데 되는데 경매다 보니까 위의 금액보다는 당연히 큰 금액을 입찰하게 되고 그러다보니 가장 밑에 가장 높은 입찰 금액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본인댓글에 대댓글로 경매에 참여하시는 경우 그 위치가 상부에 있다보면 제 리플라이에도 뜨지 않고 습관적으로 제가 스크롤을 내려서 가장 하단부를 보게됩니다.

가능하면 본인댓글에 대댓글말고 새로 댓글로 수정된 금액을 재 입찰해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말을 해도 명백한 제 실수이니 변명의 여지가 없네요.

쌀 진행중인게 하나 더 있는데 제가 접수해서 작성자분께 바로 보내질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제 실수로 불쾌감을 드렸으니 스달은 안보내셔도 됩니다.

우님 오류면 제가 포기해도 됩니다 ^^;;;
스달은 송금하였으니 돌려주시고 @lsh1117님께 판매가 되면 되겠네요 ^^

오늘 건은 피자도 제가 되었으니 한개는 양보해도 괜찮습니다.
다음건에 제가 입찰 다시 할께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우님 경매에 항상 감사할뿐입니다.
저도 생각치 못하게 2개 다 낙찰될 것이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되어서 친구한테 스달을 빌렸었는데요..

다시 상환할수 있게되었습니다.
다음번 경매에 또 도전 하겠습니다!

앗. 브라우져 열어놓구 다른거하다가 작성하였는데.. 양보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에 도전 하죠 뭐
오늘 다른 것도 낙찰이 되서 양보해도 되구요
lsh1117 님께서 더 높은 입찰자시니깐요..

저는 환불 받으면 되구요 ^^
송금 수수료가 없는 스팀의 장점입니다 ㅎㅎㅎ

아. 그렇군요. 다음부터는 새댓글로 등록하겠습니다. 다음 쌀 잡으시면 그때 다시 참여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켓운영에 여쭤 볼것이 있습니다. 혹시 스팀챗 가능하신지요. lsh1117 입니다.

스팀챗은 하지 않습니다. 그냥 이 댓글에 질문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안팔리는 물건 재경매하는 쪽이라 운영이라는 단어도 어울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아 그렇군요. 저도 마켓에 물건을 올려볼까해서 용산 상가에 아는 지인이 있어서 물건을 받을수 있도록 해놨는데요. 문제는 아직 스팀파워가 낮아서 셀봇을 해도 의미가 없고 아무리 스팀파워를 높인다고 해도 원화 5천 정도는 있어야 어느정도 보상가를 높일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좀 민감한 질문이긴한데. 현재 마켓운영하시는분들은 대부분 50봇 이상이시더라구요. 마켓운영하시는 분들을 지원 해주시는건지. 아니면 지인들이신지 궁금해서요. 먼저 운영하시는분들은 어떻게 시작하신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마켓에 50보팅중에 40개 ~ 45개 이상은 말 그대로 사람이 만든 잡봇입니다.
보팅하는 사람에게도 글보상의 일부가 돌아가다보니 봇을 만들어 돌리는거죠. KR에 글의 보상이 많은거 같으니 아이디 지정해서 그냥 글 작성하자마자 그 아이디에 빨판상어처럼 붙여버리는것 뿐입니다. 그리고 그 봇들의 스팀파워도 높은게 아니라서 거의 가져가는 것도 없습니다만 내비둬도 지가 알아서 돌아가니 티끌모아 태산은 좀 그렇고 귓밥정도는 되겠네요.

현재 지원해주시는 분들은 .....제가 알기로는 많지는 않습니다.
저 같은경우는 1달러 경매를 제가 만들어서 시작하다보니 초반에는 보팅을 좀 받았습니다. 요즘은 다 분산되어서 그렇지 못한게 현실이네요.

마켓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주시는 분은 ...아마 저 혼자인것 같구요.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면 손해볼까봐 안스러운지 지속적으로 눌러주시는 분은 몇분 계십니다.
제가 카톡을 안하다보니 그분들이 마켓에 전문적으로 도와주시는건지 아니면 저를 보고 눌러주시는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작년 4월, 스팀 생기고 나서부터 극초반부터 시작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과거의 인연으로 눌러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봅니다.

새로운 분이 시작하신다면 저야 제가 할수 있는 한 매번 보팅해드릴것이지만 다른분들이 해주신다고 장담은 할수 없습니다.

이런 저런 활동후에 좀 팔로우도 모으시고 어느정도 안면을 틔우셔야 진행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확한 선은 없네요.
오자마자 파격가로 파신다면야 환호를 받을수도 잇을테니 말이죠.
샘플로 한두개 먼저 해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카테고리를 하나 이끌어나가려면...최소 스팀파워 십만개 이상은 필요한거 같습니다. 저도 4만개 뿐이라 사실 좀 버겁습니다.

ryanhkr 님께서 의견을받아 낙찰자를 lsh1117 님으로 변경하겠습니다.

불쾌감을 드렸으니 스달은 안보내셔도 됩니다. 원 판매자글에 낙찰자 이름 변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오지랍이지만.. ㅎㅎ
woo7739님도 구매해서 판매하시는 것이니 적당한 금액은 지불하시면 더 뭔가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제 개인적 의견이니 woo7739님과는 무관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용~

1달라요!!

Thank you very beautiful information

2스팀달러용

8스달요~

13스달요

우님 안녕하세요.
줌마네 오드리입니다.
언제나 마켓을 위해 헌신하고 애쓰고 계심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9 스달 신청합니다~ : )

10달러 입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